'박근혜 대통령에게 쓰는 편지' 공모
'박근혜 대통령에게 쓰는 편지' 공모
  • 베이비뉴스
  • 승인 2013.02.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 만들기 부모 정책제언

박근혜 정부의 임기가 25일부터 시작됐습니다. 박근혜 정부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부터 챙겨야 할까요? 애독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베이비뉴스가 기사로 싣고자합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기태 기자 likitae@ibabynews.com ⓒ베이비뉴스
박근혜 정부의 임기가 25일부터 시작됐습니다. 박근혜 정부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무엇부터 챙겨야 할까요? 애독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베이비뉴스가 기사로 싣고자합니다.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기태 기자 likitae@ibabynews.com ⓒ베이비뉴스

 

안타깝게도 여전히 우리 사회는 젊은 사람들이 아이 낳기를 거부하는 사회입니다. 누군가는 이를 두고 '출산 파업'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정부가 저출산 대책을 내놓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젊은 사람들은 출산 파업을 끝낼 의지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감히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거대한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어디서부턴가 뒤틀어진 세상을 되돌려 놓으려 합니다. 베이비뉴스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주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베이비뉴스는 독자와 호흡하는 언론을 꿈꿉니다. 창간 초기부터 베이비뉴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애독자님들의 목소리를 담으려고 노력해왔습니다. 박근혜 정부 출범을 맞아서 베이비뉴스는 독자 여러분들과 또 하나의 소통을 하려고 합니다.

 

베이비뉴스는 박근혜 정부에 바라는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기사로 담고자 합니다.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박근혜 정부가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무엇인지,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글 형식으로 의견을 적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사를 통해 표현한대로 "아이 낳는 것이 진정한 축복이 될 수 있도록" 무엇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여러분들의 육성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부모들이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 공모]

 

▶ 원고 주제 :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소망하는 마음으로, 박근혜 대통령에게 바라는 점을 편지글 형식로 써 자유롭게 참여하시면 됩니다.

 

▶ 원고 분량 : A4 용지 1장 남짓(글자 크기는 10포인트), 아이 사진도 함께

 

▶ 모집 기간 : 2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 심사 기준 : 국민으로서 새 정부에 대한 진솔한 기대와 바람

 

▶ 응모 방법 : 이메일(ibabynews@ibabynews.com) 접수
                 메일 내용에 주소/연락처/이름/간단한소개 추가

 

▶ 선정 특전 : 우수 원고 기사로 채택,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 지급

 

*원고는 도착하는대로 편집국에서 심사를 거쳐 바로바로 기사로 싣습니다. 원고가 준비되시는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는 항상 애독자 여러분과 호흡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