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리뷰]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
[맘스리뷰]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
  • 정은혜 기자
  • 승인 2013.06.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꼼꼼한 바느질 처리, 100% 순면 사용이 특징

【베이비뉴스 정은혜 기자】

육아용품 하나 구입하려 해도 엄마들은 수십 차례 고민한다. 어떤 제품이 내 아이에게 잘 맞고 실속 있는 제품인지 비교하기 위해서다. 자사 제품이 최고라고 말하는 수많은 업체들 사이에서 엄마들의 갈등은 더욱 심해진다. 베이비뉴스가 지난 5월 7일 오픈한 맘스리뷰(http://review.ibabynews.com)에서는 육아맘들이 직접 사용하고 적은 육아용품 후기와 평점(10점 만점 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맘스리뷰에 자주 올라오는 제품 중의 하나인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 에 대한 엄마들의 솔직한 사용후기를 정리했다.

 

◇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 

 

 

아기에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M자 자세를 만들어주는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는 아기의 고관절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아기띠로 100% 순면 제품이다. ⓒ베이비뉴스
아기에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M자 자세를 만들어주는 '에르고베이비 EG코튼캐리어밤부포레스트 아기띠'는 아기의 고관절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아기띠로 100% 순면 제품이다. ⓒ베이비뉴스

 

 

가장자리 마감처리가 부드럽게 만들어져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소재의 교차점은 모두 꼼꼼히 바느질 처리됐다. 어깨끈이 넓고 탄력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해도 무방하고 허리둘레 25인치에서 57인치까지 사용 가능하다. 어깨끈과 허리끈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100% 순면 제품이다. 그린 색상. 20만 원대. 이폴리움.

 

▲ 아기와 엄마가 편안한 아기띠, 평균 9.8

 

-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아기에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M자 자세를 만들어주는 아기띠에요. 아기의 무릎이 90도로 구부려지고 양옆으로 45도 벌어져서 다리의 운동성, 활동성, 안전성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아기띠라 마음에 들었어요. 연약한 아기의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전면 면 100%인 것도 마음에 들었고 지퍼로 된 수납포켓이 따로 있어 간단히 외출할 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띠랍니다. 기능적인 면도 마음에 들었지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도 기능 못지않게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싱그러운 그린컬러와 기하학적인 무늬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주니 아기띠 하나로도 패션이 살더라고요 . 아기도 안락해하고 엄마도 어깨나 허리 아픈 거 없이 편안해서 추천할 만해요. 평가 10점. (흑두)

 

- 어깨와 허리가 편안해서 마음에 드는 아기띠에요. 색상도 부드러운 그린색상에 화려한 패턴이 세련되게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이랍니다. 특히 우리 아이의 바른자세를 만들어주는 아기띠라 너무 만족한답니다. 특히 밤부포레스트 아기띠는 지퍼달린 수납주머니가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출하기에 너무 편안한 기능을 가진 아기띠랍니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두루 갖춘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정말 마음에 들어요^^ 평점 10점. (달려라양양이)

 

- M자 자세로 아기의 고관절탈구를 예방할 수 있고 코튼소재로 부드러워서 좋네요. 패딩처리된 어깨끈과 허리벨트부분이 도톰해서 편안하네요. 그런데 허리부분 버클이 힘으로 눌러서 잠가야 하더라고요. 손목이 아파서 저한테는 힘이 드네요. 그래도 잘 풀리지 않으니 안전하긴 할 것 같아요. 평점 10점. (토토맘쭈)

 

-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의 올바른 성장을 도와주고 엄마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디자인이 고급, 세련되었고 우리 아기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감 있고 튼튼하다. 두툼한 어깨벨트, 허리벨트가 아기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가장자리 마감처리가 부드럽게 되어 있어 연약한 아기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아기띠 결정에 고민하시는 분, 현재 사용하는 아기띠가 불편한 분 등에게 정말 강추하고 싶은 제품. 평점 10점. (파쿠)

 

- 어깨패드가 넓어서 장시간 착용 시 부담이 덜 가고 허리밴드 부분이 탄탄하여 허리가 편안합니다. 슬리핑 후드 부분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무늬와 색갈이 질리지 않아 오래 착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아기 고관절에 좋다니 믿고 사용 왕 추천! 평점 9점. (슈슈0912)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