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이더, 패밀리 재킷 4종 출시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신제품] 아이더, 패밀리 재킷 4종 출시
  • 오진영 기자
  • 승인 2014.04.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성인용 2종과 아동용 2종으로 디자인·기능 동일

【베이비뉴스 오진영 기자】

 

이번 출시한 아이더 ‘리가토니’와 ‘푸실리’ 재킷은 성인용 재킷 2종과 아동용 재킷 2종으로 각각 출시했으며 성인용 재킷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한 아동용 미니미(Mini-me)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이번 출시한 아이더 ‘리가토니’와 ‘푸실리’ 재킷은 성인용 재킷 2종과 아동용 재킷 2종으로 각각 출시했으며 성인용 재킷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한 아동용 미니미(Mini-me)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아이더 ‘리가토니’와 ‘푸실리’ 재킷은 성인용 재킷 2종과 아동용 재킷 2종으로 각각 출시했으며 성인용 재킷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한 아동용 미니미(Mini-me)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리가토니’는 뛰어난 방풍 기능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 착용하기 좋은 방풍 재킷이다.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봄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또 안감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산뜻한 색상 배색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색상은 살사, 애플, 옐로우 3가지며 가격은 13만 원. 아동용 색상은 살사, 애플, 옐로우 3가지며 가격은 9만 원.

 

아이더 ‘푸실리’는 방수성과 투습성이 탁월한 디펜더(DEFENDER) 소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소나기나 악천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방수 재킷이다. 재킷 전체에 특수 테이프를 코팅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공법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것.

 

후드는 탈부착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슴과 팔, 허리 등에 각각 다른 색상을 넣은 감각적인 배색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배색 지퍼를 추가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라이트옐로우, 오렌지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민트, 망고 3가지다. 가격은 19만 원. 아동용 색상은 옐로우, 애플 2가지며 가격은 14만 원.

 

김연희 아이더 상품기획이사는 “봄철 나들이는 야외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고 낮부터 밤까지 활동하는 경우가 잦아 다양한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며 “아이더가 이번 출시한 리가토니, 푸실리 재킷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봄나들이나 캠핑을 즐길 때 가족만의 개성 표현하기 좋으며 가족간 공감대까지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