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무료 체험에 선물까지 '이벤트스퀘어'
[이벤트] 무료 체험에 선물까지 '이벤트스퀘어'
  • 정가영 기자
  • 승인 2014.04.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다이어리에서 물티슈, 유모차까지 푸짐한 선물 준비

【베이비뉴스 정가영 기자】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 ‘베이비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LG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비다이어리와 베이비뉴스 신문(1회)을 선물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0일까지 LG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비다이어리와 베이비뉴스 신문(1회)을 선물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0일까지 LG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비다이어리와 베이비뉴스 신문(1회)을 선물한다. PC를 통해 이벤트스퀘어 페이지에서 LG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고 지인에게 추천해 함께 가입(최소 5명)한 뒤, 댓글에 본인과 지인5명의 이름, 휴대전화 뒷자리를 남기면 된다.

 

▲ ‘나만의 육아비법 공개’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육아여왕 나는 엄마다’ 이벤트에 참여한 엄마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만의 육아 노하우를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남긴 4명에게는 마누카내추럴 고급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 ‘베베숲 물티슈’ 체험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베베숲 물티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페이지를 스크랩해 홍보한 URL과 ‘물티슈 구입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점’을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준다.  또한 체험자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베베숲 제로물티슈를 증정하기도 한다.


▲ ‘토크콘서트’ 이벤트

 

오는 25일 오후 2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세미나룸에서는 열리는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토크콘서트'는 아이들이 창의적 사고를 할 수 있도록 교사와 부모가 아이를 어떻게 인도해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콘서트는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활동을 전개하는 명사들의 강의와 궁금한 점들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는 토크시간으로 꾸며진다. 

 

참가 신청자는 오는 24일까지 '육아 멘토에게 질문 있어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베이비뉴스 이벤트 스퀘어 내 '토크콘서트' 페이지에서 최종일 아이코닉스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에게 궁금한 것들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베스트 질문으로 선정된 참여자는 토크콘서트 현장에서 두 명사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또한 알집매트 칼라폴더(1명), 코레카 유아자동차(2명), 교원 언어의창의성 전집(5명)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무스텔라 신제품 선로션’ 체험 이벤트

 

오는 29일까지 무스텔라 신제품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로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29일까지 무스텔라 신제품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로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29일까지 무스텔라 신제품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로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품에 대한 기대평과 함께 제목에 ‘무스텔라 신제품 유아썬크림’ 또는 ‘무스텔라 유아 썬크림 체험단’ 단어를 넣은 뒤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블로그나 카페 등에 홍보한 3개 이상의 URL을 댓글에 남겨주면 된다. 20명을 선정해 선로션을 선물한다.


▲ ‘베베숲 아기 피부사랑 프로젝트’ 이벤트

 

5월 11일까지 베베숲 아기피부사랑 프로젝트에 참여한 참가자에게 백화점상품권(10만원, 2명)과 베베숲 시어골드 1박스(10팩, 10명)를 선물한다. 베베숲 홈페이지(http://www.bebesup.co.kr/lab/babyinfo.html)에 '우리 아이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에 대한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 ‘과일선물세트’ 체험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친환경 제철과일 전문브랜드 ‘올프레쉬’의 과일선물세트를 체험할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 체험 서포터즈는 참외, 대추토마토, 천혜향, 파파야, 메론, 로얄망고 등으로 구성된 4~5만 원 상당의 과일선물세트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9일 올프레쉬 한남동 매장에서 열리는 과일클래스 행사에도 초대받을 수 있다. 과일클래스에서는 아이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과일 정보와 함께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 ‘맘스클래스 100회 특집’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LG전자가 함께하는 맘스클래스 100회 특집 이벤트 ‘100회 맘스클래스 달려주세요’가 진행된다. 맘스클래스를 사랑하는 엄마들은 4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이름, 핸드폰 뒷자리를 적어 댓글로 달면 된다. 4가지 질문은 ‘맘스클래스 이런거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 선물 받고싶어요’, ‘우리동네로 와주세요’, ‘맘스클래스에 바라는 점’이다. 추첨을 통해 아트마베이비모니터(1명), 알집매트 꾸러기쇼파(1명), 무스텔라 리플레니싱밤(5명), 아이수물티슈 20개입 1박스(10명)를 선물한다.

 

▲ ‘알집매트 증정’ 이벤트

 

5월 31일까지 베이비뉴스 뉴스레터를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알집매트 칼라빈백(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서 뉴스레터를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한 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 후 댓글을 남길 경우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 ‘준블럭 체험단’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스웨덴 유아용 자외선 차단 스윔웨어 ‘준블럭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총 2명으로 체험상품은 투피스 반팔 꽃 블루 세트와 투피스 반팔 상어 블랙 세트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블로그, 활동중인 카페 및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URL 주소와 체험상품명, 아이 연령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9일이다. 체험후기는 1차 후기로 개봉기 및 착용컷(제품수령 후 1주일 이내), 2차 후기는 야외활동 착용컷(제품수령 후 한달 이내)으로 남겨주면 된다.

 

▲ ‘4월 맘스클래스 후기’ 이벤트

 

5월 7일까지 맘스클래스 후기를 작성한 사람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맘스클래스 참가 후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에 자신의 후기를 작성한 뒤 널리 알린 자신의 게시물 URL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회차와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코레카 유아자동차(1명), 무스텔라 리플레니싱 밤(1명), 무스텔라 더블액션(1명), 아이수 물티슈 1박스(2명)를 증정한다.
 
▲ 소중한 아이를 위한 ‘특별한 나눔’ 캠페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후(後)캠페인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나눔’을 진행한다. 나눔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 후원 참여배너를 클릭해 자녀이름, 태명으로 정기후원신청서를 작성한 뒤, 후원증서에 남기고 싶은 메시지(5문장 내외)와 사진 원본파일을 이메일(cyj214@childfund.or.kr)로 발송하는 방식이다. 이메일을 보낼 때는 후원자명과 부모님 연락처를 함께 남겨줘야 한다.

 

보내준 후원금은 버려지는 아기들을 위한 ‘후 캠페인’을 통해 아기들에게 정기후원금으로 지원된다. 월 3만 원 이상 후원할 경우 아기와 일대일 결연이 가능하며, 아동소개서 및 근황자료(연1회)를 받을 수 있다. 정기후원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는 기부금영수증과 내 아이 사진과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나눔 증서, 실종유괴예방 워크북 3종을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통해 LG 꼬망스(4월 28일 추첨 1명), LG 포켓포토(4월 28일 추첨 1명), 다이치 아기띠(매회 2명), 다이치 기저귀가방(매회 2명), HP잉크젯프린터(매회 3명), 하이웰코리아 초유(또는 산양유 츄어블·매회 3명), 아이배냇 온리트웰브400g, 1, 2단계(매회 5명), BRTC 아쿠아 러쉬크림120ml(매회 5명)도 증정한다.

 

▲ ‘베이비다이어리 후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베이비다이어리’ 사용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LG꼬망스세탁기(1명), LG포켓포토(1명), 알집매트(1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베이비다이어리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이벤트페이지 ‘체험후기 이벤트’ 페이지에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 ‘LG전자 멤버십 가입’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LG전자 bestshop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bestshop 1000포인트, 출장서비스 예약 2000원 할인권,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페도라 유모차(1명), LG꼬망스 세탁기(3명), 페도라 카시트(3명), LG포켓포토(10명), 알집매트(3명), 고급 베이비다이어리(100명)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스퀘어 ‘Happy Baby Festival’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깜 플로이드 증정’ 이벤트

 

7월 31일까지 ‘유모차는 가고 싶다’ 원고 모집을 진행한다. 원고 주제는 유모차를 끌고 외출하면서 겪은 불편함을 시장 등에 편지를 보내듯이 작성하면 된다. 분량은 A4용지(10포인트) 1장 남짓으로, 불편했던 장소 등을 사진으로 직접 찍어 덧붙인다. 채택원고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매달 우수원고 1건은 아벤트코리아 제공 150만원 상당의 ‘깜 플로이드’ 유모차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메일(ibabynews@ibabynews.com)로 가능하며, 메일 내용에 주소, 연락처, 이름, 간단한 소개를 추가해 보내주면 된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