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리본상자' 소문내면 경품이 펑펑
'베이비 리본상자' 소문내면 경품이 펑펑
  • 정은혜 기자
  • 승인 2014.06.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들에게 주목받는 이벤트 총정리

【베이비뉴스 정은혜 기자】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 베이비 리본상자 알리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베이비리본상자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리본상자는 버려진 아기 등 도움이 필요한 아기를 위한 아기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이벤트 내용을 퍼간 뒤, 퍼간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블랑시크릿베베, 베베물티슈 2종세트를 증정한다. 


▲ 무스텔라 체험단 모집 이벤트 


오는 24일까지 올여름 추천하거나 가고 싶은 여행장소와 함께 무스텔라 신생아 여행용 3종키트 기대평을 공모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헤어&바디워시, 클렌징 워터, 바디로션로 구성된 무스텔라 신생아 여행용 3종키트를 증정한다. 베베톡 이벤트 페이지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 교통안전클래스 포토월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19일 교통안전클래스에 참가해 행사장에 위치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간단한 글과 함께 맘스프레스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리플래너 도서를 10명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 교통안전클래스 후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19일, 24일 교통안전클래스에 참가한 뒤 후기를 작성 후 널리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의 블로그 등에 교통안전클래스 후기를 작성한 뒤 카페 등에 널리 알린다. 알린 자신의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 알집매트, 유아자동차 등을 증정한다. 


▲ 맘스닥에 물어보세요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인터넷주치의 ‘맘스닥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이비뉴스 맘스닥에 접속해 질문을 남긴 뒤 질문을 남긴 진료과목과 질문번호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성 청결제를 증정한다. 


▲ 만삭·50일 체험촬영 이벤트  


7월 13일까지 디어제이(dear.jay) 스튜디오와 함께 만삭·50일 체험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촬영신청 후 신청완료 댓글을 남기면 개별 연락을 통해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임신 27주 이상 예비맘 또는 생후 50일 이전 아기(서울, 경기)다. 참가 신청만 하면 체험촬영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수정본 5컷의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 어린이용 응원티셔츠 무료 증정 이벤트 


오는 24일까지 999명의 어린이에게 현대자동차가 특별 제작한 어린이용 응원티셔츠를 증정하는 ‘승리의 함성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즈는 5~7세 아이가 입기에 적당한 크기이고, 색상은 우리나라 월드컵 대표팀을 상징하는 붉은색이다. 아이가 응원티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을 7월 10일까지 맘스프레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을 증정한다. 


▲ 동부화재 교통안전클래스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초보 운전자 교통안전 클래스’에 친구와 함께 신청하고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0일까지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초보 운전자 교통안전 클래스’에 친구와 함께 신청하고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0일까지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초보 운전자 교통안전 클래스’에 친구와 함께 신청하고 참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운전면허가 있는 여성운전자다. 클래스는 오는 19일 서울, 오는 24일 인천에서 열리며 참석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 꿈꾸는 모글리 공연 초대 이벤트  


오는 18일까지 아크로바틱 뮤지컬 '꿈꾸는 모글리'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은 27일과 28일 중 선택할 수 있고 5세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기대평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티켓 2장씩 제공한다.  


▲ 맘스리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육아용품이나 이벤트스퀘어에서 당첨된 경품으로 맘스리뷰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맘스리뷰어를 선정, 에스테틱샵 이용권(30만 원)을 증정한다.   


▲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베이비뉴스 뉴스레터를 신청 후 신청 이메일 주소와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알집매트 칼라빈백을 증정한다.   


▲ 맘스클래스 후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6월 맘스클래스에 참가한 뒤 후기를 작성 후 널리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의 블로그 등에 맘스클래스 후기를 작성한 뒤 카페 등에 널리 알린다. 알린 자신의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맘스클래스 참가 회차와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아자동차, 튼살크림 등을 증정한다. 


▲ 맘스클래스 알리기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6월 맘스클래스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등에 이벤트 내용을 퍼간 뒤, 퍼간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6명에게는 층간소음 방지매트,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 아이사랑카드 발급 이벤트   


연중 ‘우리 아이사랑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사랑카드는 정부의 보육료를 지원받기 위해 꼭 필요한 카드다. 우리 아이사랑카드를 발급하면 어린이집 보육료 10% 할인 혜택은 물론, 대형 할인점, 병의원, 서점, 대중교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즉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 백일해 캠페인 강의 후기 이벤트  


7월 31일까지 ‘백일해 캠페인 강의’의 후기를 작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28일 맘스클래스에서 유병욱 교수의 강의를 들은 소감을 카페,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적어주면 된다. 작성한 후기를 널리 홍보한 뒤 홍보한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아자동차 등을 증정한다. 


▲ 깜 플루이도 증정 이벤트


7월 31일까지 ‘유모차는 가고 싶다’ 원고 모집을 진행한다. 원고 주제는 유모차를 끌고 외출하면서 겪은 불편함을 시장 등에 편지를 보내듯이 작성하면 된다. 분량은 A4용지(10포인트) 1장 남짓으로, 불편했던 장소 등을 사진으로 직접 찍어 덧붙인다. 채택원고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매달 우수원고 1건은 아벤트코리아 제공 150만 원 상당의 ‘깜 플루이도’ 유모차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메일(ibabynews@ibabynews.com)로 가능하며 메일 내용에 주소, 연락처, 이름, 간단한 소개를 추가해 보내주면 된다.


▲ 1:1 전화 상담 서비스 연중 운영  


허그맘은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육아 고민을 털어놓고 해답을 찾을 수 있는 ARS 전화 상담 서비스를 연중 운영한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대표번호(060-700-0800)로 전화해 안내 멘트를 청취한 후 0번을 누르면 대기 중인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30초당 990원이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