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무제한 생맥주에 세미 뷔페가 3만원대?
호텔, 무제한 생맥주에 세미 뷔페가 3만원대?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07.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들의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군침 꼴깍'

【베이비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뙤약볕에 몇 걸음 걷다보면 시원한 생맥주가 간절해지는 여름이다. 한여름을 맞이해 외식 업계에서 생맥주 관련 프로모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호텔가에서도 파격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무장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특급 호텔들이 올 여름 선보이는 맥주 프로모션 관련 정보를 정리했다.

 

서울 시내 특급 호텔 2014년 여름 생맥주 프로모션 진행 현황.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서울 시내 특급 호텔 2014년 여름 생맥주 프로모션 진행 현황. ⓒ그랜드앰배서더서울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해피아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후 6시~9시에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찹 스테이크, 생선구이, 양고기, 떡갈비, 소시지, 닭고기 크러스트,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 등 약 20여가지 요리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생맥주 외에도 레드와인 3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막걸리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목요일은 ‘치맥데이’로 지정해 치킨요리와 감자튀김 요리를 무한 제공한다. 특히 여성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아 2만 원에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은 부가세 포함 3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콘래드 서울, 제스트 무제한 맥주 실시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오는 8월 31일까지 뷔페 이용 시 1만 5000원을 추가하면(세금포함 1인 기준)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어느 뷔페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맥주를 무한 제공한다.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 요리와 진미를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스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11개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네 개의 오픈 키친 스테이션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샐러드, 치즈, 미각을 사로잡는 디저트, 즉석요리가 준비돼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와 황홀한 즐거움을 함께 준다.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있어 조찬, 캐주얼한 식사, 비즈니스 점심, 대규모 축하연, 가족, 친목 모임 등 모든 자리에 적합하다.


◇ 그랜드힐튼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그랜드힐튼 서울은 오는 8월 8일까지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축제 중 하나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얼리버드 기간에 티켓을 구입하면 15%의 할인가를 적용해 12만 원에 제공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그랜드힐튼 서울의 옥토버페스트에는 지금까지 매년 1000여 명이 넘는 고객이 찾아들고 있다.


옥토버페스트 기간 동안은 독일 전통 음식과 파울라나 헤페바이스, 파울라나 옥토버페스트 라거와 벡스, 카스 등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현지에서 초청한 Paulaner Oktoberfest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 뮌헨 축제장과 똑같은 데코레이션이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를 한껏 달군다.


이 축제는 루프트한자, 파울라나, BOSCH, TUV SUD, 아그로수퍼, 허니듀래빗, Berentzen, 화요, 네스프레소, 르크루제, 스와거 등 기업체에서 후원을 통해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시로코와 명월관을 통해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시로코와 명월관을 통해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캐주얼 펍 ‘시로코’에서는 오는 9월 9일까지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맥주와 양념 닭꼬치 세트를 판매하는데, 맥주는 세금을 포함해 2명 기준으로 카스 4만 원, 필스너 우르켈, 아사히, 삿포로, 하이네켄,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 등은 8만 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시원하게 흐르는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으로 둘러싸인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는 오는 8월 30일, 9월 13일, 9월 27일, 10월 11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명월관 가든 바비큐 파티’를 진행한다. 바비큐와 샐러드 코너, 디저트 코너, 전통주,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숯불갈비, 양갈비, 독일식 수제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성인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어린이 고객에게는 주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인 기준으로 어른 12만 원, 초등학생 6만 원, 미취학아동 4만 원에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더 스퀘어 무제한 생맥주’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라면 그 어떤 요리라도 입맛을 돋우는 여름을 맞아 더 스퀘어에서는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미각 요리를 선보인다. 주중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1만 1000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주방장이 매일 직접 훈제해 향이 깊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훈제연어와 세계 최고의 러시아 청정 대게를 사용한 대게 찜, 부드럽고 차진 맛의 어린 양만을 사용한 양 갈비 스테이크,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보양식 호박 해물 대보탕,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컬러푸드 튀김 등이 인기 메뉴로 유명하다.


식사는 주중 중식 6만 원, 석식 6만 6000원, 무제한 생맥주를 추가하면 1만 1000원을 더해 판매한다.


◇ 호텔에서 즐기는 ‘만원의 행복’


신개념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 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www.courtyardseoul.com)의 ‘모모 바(MoMo Bar)’는 오는 9월 30일까지 매일 저녁 6시~8시 30분 사이에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든 종류의 국산 맥주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셰프가 추천하는 인기 안주 3종인 나초, 화이타, 치킨 윙을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한다. 안주 3종의 가격은 각 1만 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수준 높은 맛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세종호텔 뷔페&그릴 엘리제 '비어 플라자'


세종호텔 뷔페&그릴 엘리제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비어 플라자(Beer Plaza)를 주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한다.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2만 9000원에 20여 가지의 스페셜 안주 뷔페와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스페셜 안주 뷔페는 9종류의 신선한 샐러드와 빵, 롤스시, 볶음밥, 그릴 소시지, 홍합 떡볶이, 치즈 마카로니 그라탕, 치킨, 샌드위치 등 식사가 가능한 메뉴로 선보인다. 핑거푸드, 연어 리코타 치즈 케익, 모듬 치즈, 과일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안주도 준비된다. 메뉴는 시즌 특수성과 고객의 입맛을 고려해 매월 교체하거나 보완할 예정이다.


생맥주는 일본과 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슬러시 맥주로 제공한다. 슬러시 맥주는 -3℃에서 -5℃ 사이로 얼린 슬러시 형태의 맥주 거품이 올려진 맥주로, 맥주의 향이 오래 지속돼 아삭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와인은 칠레산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으로 맛볼 수 있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