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웨딩 연출이 강점인 강북지역 호텔 3곳
감각적 웨딩 연출이 강점인 강북지역 호텔 3곳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10.2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호텔 웨딩 꿈꾸는 이들을 위한 핫플레이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최근 호텔가가 기존 중후하고 엄숙한 분위기의 웨딩 콘셉트를 탈피해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웨딩 연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호텔 웨딩의 격식도 지키고 트렌디한 감각도 만족시키는 웨딩을 꿈꾸고 있다면 강북 지역의 호텔 세 곳을 주목해보자.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호텔빅토리아의 웨딩서비스 정보를 정리했다.

 

◇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축복의 빛을 상징하는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콘셉트로 활용하는 ‘캔들라이트 웨딩’을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축복의 빛을 상징하는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콘셉트로 활용하는 ‘캔들라이트 웨딩’을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콘셉트로 활용하는 ‘캔들라이트 웨딩’을 선보인다. 주례 단상 뒤쪽 벽면을 150여 개의 촛불로 장식해 화려하고 따스한 느낌을 연출하며, 브라운 컬러의 테이블클로스 위에 화이트 컬러의 차이나 웨어와 실버웨어를 테이블에 셋팅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테이블 중앙은 캔들라이트 콘셉트에 맞게 촛불과 꽃으로 장식한다.


웨딩 메뉴는 양식과 퓨전 한식 두 가지로 구성했다. 귀한 날을 축복해주기 위해 온 하객들에게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도록 수석 조리장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하는데, 특히 퓨전 한식의 경우 세련된 데커레이션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웨딩 패키지 이용 시 결혼식 메뉴 무료 시식 기회와 약혼식 또는 상견례 식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허니문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결혼식 피로연용으로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혼식 당일의 혜택 외에도, ‘A-Wedding’ 클럽 멤버로 승인해 차후 호텔 이용 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결혼 1주년 기념 식사, 제공 백일잔치나 돌잔치 행사 진행 시 20% 할인 등 혜택을 준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강남, 강북에서 모두 접근하기 좋은 중구에 위치한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해 하객이 많은 웨딩 진행시에도 원활한 주차를 할 수 있다. 웨딩홀 리뉴얼과 함께 더욱 넓어진 로비 공간은 하객들의 혼잡을 덜어준다.


- 3호선 동대입구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 서울 중구 동호로 287
- 02-2275-1101


◇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을 이용한 3D디자인 다이아몬드 커튼 월 등 국내 호텔 웨딩에서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을 이용한 3D디자인 다이아몬드 커튼 월 등 국내 호텔 웨딩에서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는 전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캐릭터와 취향을 분석해 웨딩 콘셉트를 정한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을 이용한 3D디자인 다이아몬드 커튼 월과 초고화질로 보여 지는 미디어 아트는 차별화된 부티크 웨딩을 꿈꾸는 이들을 만족시킨다. 98개의 삼성 LFD(Large Format Display)를 연결해 만든 초대형 미디어 월(가로 17m, 세로 4.8m)과 Bose 빌트-인 사운드 시스템으로 구성된 최첨단 A/V 시설은 국내 텔 웨딩에서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3가지의 기본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연을 접목한 씨어터 웨딩 등 테마를 예식에 적용할 수 있다.


연회는 그랜드볼룸에서 동시 예식, 양식 코스로 진행한다. 최대 320석 세팅이 가능하고 그 이상의 하객 초대 시 서브 미팅룸과 뷔페 레스토랑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인 BLT 스테이크하우스의 에이징 과정을 거친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연회 메뉴인 웨딩에 접목시켜 총 5가지 코스로 선보인다.


신부대기실은 전체적으로 귀족적인 분위기를 가미해 우아하게 연출했다. 친구, 가족들이 편히 쉴 수 있게 공간을 넉넉히 배치하고, 파우더룸과 화장실을 별도 공간으로 할애했다. 또 TV스크린을 설치해 외부 진행 상황을 보여주고 신부가 긴장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올해 잔여타임과 내년 1, 2월 예식을 기준으로 하객 250명 이상 예약 시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웨딩 전담팀의 매니지먼트로 테이블 크로스, 플레이트 장식, 냅킨, 메뉴카드 등 컬러 콘셉트를 정하는 커스텀 메이드 웨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호텔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메뉴를 1인당 8만 3000원에 제공한다. 예식 당일 허니문 객실과 다음날 조식도 제공한다. 예식 전 웰컴 리셉션 파티 음료가 무료 제공, 플라워 데코레이션도 특별 혜택도 포함했다. 주차는 400대 가능하다.


- 4호선 동대문역 8번 출구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 02-2276-311


◇ 호텔빅토리아

 

호텔빅토리아의 하늘정원은 2층 리프트를 통해 신부가 입장하는 연출을 선보여 웨딩의 주인공을 꿈꾸는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킨다. ⓒ라미드그룹
호텔빅토리아의 하늘정원은 2층 리프트를 통해 신부가 입장하는 연출을 선보여 웨딩의 주인공을 꿈꾸는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킨다. ⓒ라미드그룹


호텔빅토리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400~500명 가량 수용가능한 하늘정원과 다이아몬홀 2개를 운영하는데, 하늘정원은 생화장식과 정원, 통유리로 꾸며진 채플식 웨딩 콘셉트, 다이아몬드홀은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전형적인 호텔 웨딩 콘셉트를 살려 연출했다. 하늘정원은 2층 리프트를 통해 신부가 입장하는 연출을 선보여 웨딩의 주인공을 꿈꾸는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킨다.

 

연회는 뷔페로 선보인다. 각 500명 씩 수용 가능한 연회장을 분리해 보유 중이다. 예식이 끝나고 한 층씩 이동해 동선이 혼잡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이다. 즉석코너와 한, 중, 일식 등 다양한 세계 음식을 포함한 90여 가지의 메뉴를 제공한다. 옆 주차장 건물과는 연결로를 통해 편하게 오갈 수 있고, 총 400대 주차 공간이 마련돼 있다.

 

현재 윤달 이벤트와 비수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음주류를 제외한 연회메뉴를 3만 4000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고 홀 이용료와 생화 장식을 포함한 패키지를 80만 원에 선보인다.

 

- 4호선 미아사거리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 서울 강북구 송중동 42-8
- 02-985-2000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