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최정, 신부 나윤희 씨와의 웨딩화보 공개
SK 최정, 신부 나윤희 씨와의 웨딩화보 공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4.12.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3일 삼성동 소재 예식장에서 비공개 웨딩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SK와이번즈 최정 선수가 나윤희 씨와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노블발렌티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아이패밀리SC
SK와이번즈 최정 선수가 나윤희 씨와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노블발렌티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아이패밀리SC
 ⓒ아이패밀리SC
 ⓒ아이패밀리SC
최정은
최정은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아이패밀리SC

SK와이번스 최정 선수가 미모의 신부 나윤희 씨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최정, 나윤희 커플은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노블발렌티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나윤희 씨는 전 울산 MBC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측은 “웨딩촬영에서는 두 사람이 동갑내기다운 편안함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야구에 대한 생각과 이야기를 하는 최정 선수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메이크업은 웨딩 업계의 대표적인 뷰티디렉터로 손꼽히는 에스휴 선덕 원장이 직접 담당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 오다 성실하게 각자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5년 SK 1차 지명으로 프로에 데뷔한 최정은 2008년 최연소 한국시리즈 MVP를 거머쥐었고 2009 제2회 WBC,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2013 제3회 WBC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된 국내 최고의 내야수다. 최근 자유계약선수(FA) 역대 최고 대우인 4년 총액 86억으로 SK에 잔류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