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한 겨울의 신부’ 남상미 결혼식 사진 공개
‘단아한 겨울의 신부’ 남상미 결혼식 사진 공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1.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소박한 교회 예식에 걸맞는 웨딩룩 돋보여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지난 24일 결혼한 배우 남상미의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남상미는 단아하고 청순한 겨울 신부의 모습으로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알엔터테인먼트
지난 24일 결혼한 배우 남상미의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남상미는 단아하고 청순한 겨울 신부의 모습으로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알엔터테인먼트
 
배우 남상미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남상미는 지난 24일 경기도 양평의 작은 교회에서 동갑내기 일반인 신랑과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26일 오전 공개된 결혼식 사진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 장식이 엿보이는 본식 분위기가 담겨 있었다.
 
특히 남상미는 청순한 겨울 신부의 모습으로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다. 쇄골이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하게 정리한 머리에 베일을 늘어뜨려 소박한 교회 예식에 걸맞는 웨딩룩을 연출했다. 하얀 눈꽃을 연상시키는 부케와 실내 꽃장식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계절감을 표현했다.
 
이날 예식은 교회 목사님의 주례와 신랑 친구들, 하객이 함께하는 축가로 시종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랑과 신부는 서로에게 보내는 진심어린 편지를 낭독해 감동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남상미의 소속사 제이알 엔터테인먼트는 “남상미가 24일 가족과 친지의 사랑과 축복속에 행복하고 따스하게 결혼식을 마쳤다. 앞으로 행복한 가정 안에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남상미의 새로운 시작을 따듯하게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화려한 결혼식보다 더 아름답다”, “남상미 너무 예쁘다”,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작은 교회에서의 작은 결혼식 부럽다”는 등 축하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