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김환 아나운서 결혼식 현장영상 공개
'부러워요' 김환 아나운서 결혼식 현장영상 공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1.2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누리꾼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기다리겠다” 축하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26일 오전 김환 아나운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좋은아침
26일 오전 김환 아나운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좋은아침
 
26일 오전 SBS ‘좋은 아침’을 통해 김환 아나운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환 아나운서는 지난 23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구 여의도동 63시티 웨딩홀 그랜드볼룸에서 8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김환 아나운서의 SBS 아나운서실 동료와 방송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개된 화면 속에서 김환 아나운서는 이날 2부 사회를 진행한 김일중 아나운서의 주문으로 코믹 댄스를 선보여 폭소를 터트리케 하는 한편, 신부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낸 인터뷰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환 아나운서는 “방송일은 불규칙 적인데 그런 부분을 잘 이해해주고 포근하게 잘 감싸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이제 유부남이 됐다. 주부를 대신해서 더욱 더 다가가 방송할 수 있는 아나운서가 되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환 아나운서는 회사원 A씨와 1년의 열애기간을 거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식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정인, 노을 등이 축가를 불러 분위기를 달궜다.
 
누리꾼들은 “김환 아나운서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기다리겠다”, “김환 아나운서 볼때마다 훈남이라고 느꼈는데 품절남 됐다”, “결혼식 정말 재밌었을 것 같다”, “신부도 정말 아름답다. 결혼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