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의 다양한 느낌을 전해주는 유아책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날씨의 다양한 느낌을 전해주는 유아책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5.02.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화제의 신간] 두근두근 날씨!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두근두근 날씨'(이상교 저, 고래가숨쉬는도서관, 2015) ⓒ고래가숨쉬는도서관
'두근두근 날씨'(이상교 저, 고래가숨쉬는도서관, 2015) ⓒ고래가숨쉬는도서관

 

오늘 날씨 어때? 오늘 비 오니? 사람들은 집을 떠나기 전 날씨가 어떤지 물어보고 이야기하곤 한다. 그렇다면 아이들은 날씨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두근두근 날씨'(이상교 저, 고래가숨쉬는도서관, 2015)는 여자아이와 동물, 인형 등이 등장해 햇볕을 쬐기도 하고 바람을 맞기도 하는 등 다양한 날씨를 경험하며 아이에게 날씨의 느낌을 전해준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을 이야기하는 대신 비와 바람, 따뜻함과 서늘함에 대해 이야기한다. 아지랑이, 이슬비, 볕 밝은 날, 무더운 날, 소나기, 장맛비, 새파란 하늘, 따가운 햇볕, 태풍, 맵찬 바람, 호되게 추운 날씨 등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피부로 느끼는 날씨의 다양한 느낌을 빼곡히 담았다.

 

아울러 아이의 생활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며 리듬감 있는 글과 색채감 있는 일러스트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한다. 아이가 정보를 얻고 긍정적인 생활 습관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우며, 아이가 책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즐거운 놀이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만 1000원, 30쪽.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