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21일부터 캐릭터 페스티벌 진행
서울랜드, 21일부터 캐릭터 페스티벌 진행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5.03.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튤립 만발…캐릭터 놀이시설 등 다양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서울랜드는 오는 21일부터 6월 7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튤립과 다양한 봄 꽃 수십만 송이로 괌람객들에게 봄 내음을 선사하며, 캐릭터로 만들어진 놀이시설, 다채로운 공연으로 아이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오는 21일부터 6월 7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랜드
서울랜드는 오는 21일부터 6월 7일까지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랜드

 

◇ 튤립 거리

 

서울랜드 정문과 동문 입구를 통과해 입장하면 튤립 거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튤립 외에도 팬지, 금잔화 등 형형색색 봄 꽃들이 화려한 모습을 드러내며 나들이 나온 고객들을 봄 꽃 속 캐릭터 나라로 안내한다. 화단 앞에는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벌'을 대표하는 캐릭터 조형물들로 포토존을 구성해 꽃과 캐릭터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 순수 국산 캐릭터로 만들어진 놀이시설 10종

 

국내 유일의 캐릭터 테마공간 '캐릭터 타운'이 탄생한다. 캐릭터 타운은 EBS, KBS 등 어린이 TV채널에 방영되고 있는 국산 인기 캐릭터를 놀이시설로 만나는 국내 유일 캐릭터 테마공간이다.

 

서울랜드는 국산 캐릭터의 발전과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올 봄, 환상의 나라에 '캐릭터 타운'을 조성했다. 이 곳에는 라바, 캐니멀, 부르미즈, 티키톡 등 캐릭터와 결합된 놀이시설 10종이 있으며 캐릭터 상품점 2개점과 캐릭터 포토존이 위치해 TV속 캐릭터와 함께 노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스펙타클한 다채로운 공연!

 

캐릭터와 동물들이 만나 펼치는 다채로운 공연도 볼 수 있다.

 

주간공연 '스프링 카니발'은 서울랜드의 종합 캐릭터 쇼다. 서울랜드 마스코트인 아롱, 다롱이부터 브루미즈, 카트라이더, 알포 등 TV속 캐릭터들이 무대에 전부 오른다. 아롱이가 백색마녀의 악행으로 위기에 빠진 캐릭터마을을 구하고 슈퍼스타로 거듭나는 영웅스토리를 선사한다. 세계의광장 지구별무대에서, 1일 2회 공연된다.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은 자연 속 정글을 배경으로 한 로봇동물과 정글동물간의 갈등과 화합의 스토리다. 동물 모양의 의상과 소품으로 화려함을 더했고 10m 상공에서 펼쳐지는 공중 곡예가 더해져볼거리가 다양하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애서 4월 4일부터 야간개장 시 1일 1회 공연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