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화려한 스팽글 스타일로 깜찍한 매력 발산!
'김유정' 화려한 스팽글 스타일로 깜찍한 매력 발산!
  • 정세진 기자
  • 승인 2015.04.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인기가요에서 상큼 발랄 패션

【베이비뉴스 정세진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유정. ⓒMBC
인기가요에 출연한 김유정. ⓒMBC


배우 김유정이 ‘인기가요’에서 상큼 발랄한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기존 MC 김유정, 홍종현과 스페셜 MC로 EXO의 수호, 백현이 함께 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김유정은 4명의 MC중 홍일점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매끄러운 진행솜씨를 선보였다.

 

이날 김유정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레이스 스커트와 독특한 후드 점퍼를 착용하여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스포티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독특한 지퍼라인과 스팽글 소재가 돋보이는 후드점퍼를 매치하여 센스있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유정, 미모 포텐 터지네”, “옷도 반짝! 얼굴도 반짝!!”, “유정양 사과머리가 너무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정은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 맘’의 김희선 딸 오아란 역할로 출연, 김희선과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는 수준급의 연기 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