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식탁을 만드세요
가정의 달,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식탁을 만드세요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5.0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클래스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폰타나는 집에서도 외식에서 즐기는 듯한 맛과 분위기의 ‘특별한 가정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 ⓒ샘표
폰타나는 집에서도 외식에서 즐기는 듯한 맛과 분위기의 ‘특별한 가정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 ⓒ샘표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러피안 가정식’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폰타나는 집에서도 외식에서 즐기는 듯한 맛과 분위기의 ‘특별한 가정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정통 유러피안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쿠킹클래서는 오는 15일 서울 중구 충무로 샘표 식문화 연구소 지미원에서 열린다. 서양식 전문가의 시연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메뉴와 레시피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폰타나 제품을 활용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감자 수프 샌드위치'와 스테이크에 적합한 호주청정우 등심으로 완성하는 '레드와인 등심 스테이크' 등 남녀 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를 배울 수 있다. 


가족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응모가 가능하며, 폰타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fontana_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가족을 위한 요리를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10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1일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쿠킹클래스 참가자에게는 스테이크 소스, 올리브 오일, 파스타 소스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종합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주민구 마케팅팀 폰타나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요리를 제안하고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폰타나 제품을 활용해 어렵게 느껴지는 유러피안 요리들을 손쉽게 만들어 즐거운 식탁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