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 출시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 출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전용 도어스커프 등 특별사양 추가 ‘2669만 원’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의 가격은 2669만 원으로 향상된 상품성과 비교해 60만 원가량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모터스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의 가격은 2669만 원으로 향상된 상품성과 비교해 60만 원가량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모터스


쌍용차가 스포티한 내외관 스타일과 다양한 특별사양을 적용한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Extreme)을 새롭게 선보였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의 판매를 전국 영업소를 통해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번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의 새출시로 지난 3월과 4월에 출시된 코란도 C 익스트림.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과 함께 코란도 브랜드 전 모델에 익스트림 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은 CX7 Passion에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추가하고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구매 부담을 낮췄다. 또 특별 사양 추가로 스포티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살려 익스트림 모델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여 고객 선택률이 높은 패션 루프팩을 비롯해 ▲18인치 하이퍼실버휠 ▲사이드 스텝 ▲넛지 바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 등의 외관 사양을 기본화하여 ‘Extreme Leisure Vehicle’로서의 스타일을 강화했으며, ▲스마트키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휠 등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특히 전용 레터링이 새겨진 LED 도어스커프를 신규 적용했는데, 이는 다른 트림에는 적용되지 않는 익스트림만의 단독 사양이다.


코란도 스포츠 익스트림의 가격은 2669만 원으로 향상된 상품성과 비교해 60만 원가량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CX5 2106~2402만 원 ▲CX7 2391~2823만 원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