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디자이너 감성 담은 다과세트 출시
이상봉 디자이너 감성 담은 다과세트 출시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행남자기,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박차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행남자기가 올해 첫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이상봉 마르시아를 선보였다. ⓒ행남자기
행남자기가 올해 첫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이상봉 마르시아를 선보였다. ⓒ행남자기


행남자기(대표 김유석)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계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디자이너스 컬렉션’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한다고 2일 밝혔다.

 
‘디자이너스 컬렉션(Designer’s Collection)’은 행남자기가 2004년부터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당대 최고의 디자인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선보인 ‘명품 도자기 라인’이다. 싱글족 식기, 캐릭터 제품과 함께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올해 첫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이상봉 마르시아는 라틴어로 용기(Marcia)를 의미하며, 디자이너로서의 포부와 업계를 향해 던지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마르시아 커피세트 1종 ▲마르시아 다과세트 2종 등 총 3종류의 제품으로, 정갈한 한국미를 중요시하는 이상봉 디자이너의 감성에 행남자기의 전통성과 기술력을 더해 탄생했다.

 
행남자기 이상봉 마르시아 3종은 우윳빛 본차이나 도자기에 창살이라는 전통적인 모티브를 직선과 면을 활용해 기하적으로 담아냈으며 모던한 느낌을 주는 흰색, 검정, 파랑, 회색 컬러를 사용하여 현대미와 전통미의 세련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행남자기 이상봉 마르시아 3종은 2인용 제품 위주의 기존 다과세트와 달리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추세를 반영해 1인용으로 구성됐다. 마르시아 커피세트는 커피잔과 잔 받침을 포함한 2피스(pcs) 구성이며, 블랙과 블루 색상 2종으로 선보이는 다과세트는 디저트를 담을 수 있는 접시가 추가된 3피스(pcs) 구성이다. 취향에 따라 여러 개를 구입하거나 색상별로 구입해 개성있는 티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행남자기의 순수 본차이나 기술로 만들어진 이상봉 마르시아는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haengnammall.co.kr), 백화점 행남자기 입점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마르시아 커피세트는 3만 7000원, 다과세트는 각각 5만 6000원이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2011년 처음 선보인 이상봉 컬렉션이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올해 첫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이상봉 마르시아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남자기의 전통성과 기술력에 아티스트들의 감성을 더한 소장가치 높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