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서포터즈 '소르에디터' 모집
소르베베, 서포터즈 '소르에디터' 모집
  • 윤지아 기자
  • 승인 2015.07.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8일부터 3세 이하 자녀 둔 엄마 15명 선발

【베이비뉴스 윤지아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YKBnC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YKBnC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8일부터 총 15명을 선발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종 홍보와 더불어 제품개선에도 참여한다. 육아용품에 관심이 많은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를 운영 중이거나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9월까지 활동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에 대해서는 추가 상품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에 서포터즈 활동에서 체험해볼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는 힙시트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게 되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키도록 했고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가 편안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추가로 체험 가능한 끌로렌의 '뱀부머슬린 블랭킷'은 통기성이 매우 탁월한 머슬린 소재로 아기 땀띠와 발열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땀 흡수력이 뛰어난 대나무와 코튼 천연소재로 제작돼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서포터즈 모집과 소르베베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카페(http://cafe.naver.com/sormom) 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