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주방가구 다다, 쇼룸 리뉴얼 오픈
이탈리아 주방가구 다다, 쇼룸 리뉴얼 오픈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7.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하이엔드 부엌가구 신제품 6종 전시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3층 부엌관 내 전시된 다다 신상품 중 인다다가 설치된 모습. ⓒ한샘넥서스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3층 부엌관 내 전시된 다다 신상품 중 인다다가 설치된 모습. ⓒ한샘넥서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계열사 한샘넥서스(NEXUS)가 수입 유통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 ‘다다(Dada)’가 국내 유일의 쇼룸을 새단장 했다.


한샘넥서스는 다다의 쇼룸을 리뉴얼 오픈하고 최고급 기술력과 디자인을 적용한 부엌가구 신제품 6종의 전시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다는 이탈리아 몰테니앤씨(Molteni&C) 그룹의 주방가구 브랜드로, 지난 2007년부터 넥서스가 국내에 유통 중이다. 다다는 ‘겉보기에는 단순하지만 그 안에 혁신을 담는다’ (히든 퀄리티, hidden quality)는 몰테니의 디자인 철학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드로, 건축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프리츠커(Pritzker)상 수상자인 장누벨(Jean Nouvel),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아르마니(Giorgio Armani) 등 세계적인 거장들이 디자인에 참여했다.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수 백여 개의 기술 특허와 유럽 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하는 등 기술력도 인정받고 있다.


넥서스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을 통해 매장 내 전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했으니, 기술력과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엔드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에 방문하시어 다다만의 ‘히든 퀄리티’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엄마 아빠들의 즐겨찾기 베이비뉴스 ◈

- 카카오스토리 http://kakao.ibabynews.com
- 페이스북 http://facebook.ibabynews.com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ibabynews.com

 

【Copyrightsⓒ베이비뉴스 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