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시그니처 아이템, 코베 베이비페어서 만나자
엄마들의 시그니처 아이템, 코베 베이비페어서 만나자
  • 심우리 기자
  • 승인 2015.10.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꼭 들러봐야 할 핫한 부스 열전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우리 아이를 위한 안전한, 똑똑한, 편리한 육아용품을 찾는 엄마라면 주목! 엄마들이 원하는 착하고 똑똑한 제품들을 지금 바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4,5홀에서 진행되는 ‘제 11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유아교육과 관련해 1200여개 부스가 참여해 어느 때보다 풍성한 자리를 마련했다.


매회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육아전시회로 주목 받아오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 역시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엄마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엄마들이 가장 주목하는 ‘핫’한 부스와 엄마들에게 ‘찜’ 당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오는 주말, 코베 베이비페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핫한 부스에서 만나는, 알찬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놓치지 말자.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 매일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풍성한 선물 증정, 다이치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봐야 하는 핫한 부스는 바로 유아용 카시트 전문 업체 ‘다이치’다.


다이치는 베이비뉴스가 실시한 ‘2015년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시트 부문 3회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품질과 안전성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 그래서인지 다이치(A-125) 부스에는 개막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인 만큼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엄마아빠들의 방문이 늘어나면서 다이치 부스는 그야말로 코베 베이비페어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를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그중에서도 엄마아빠의 눈길을 끈 것은 베스트셀러 제품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와 ‘디가드 토들러(ISOFIX)’. 0세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는 아이 몸에 딱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쉽고 간편한 터치 방식의 ISOFIX 베이스가 부착되어 카시트를 어려워하는 엄마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1세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가드 토들러(ISOFIX)는 아이 성장에 맞춘 9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오가닉 순면 카시트로 실속파 엄마아빠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다이치 부스가 ‘핫’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또 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을 제공하기 때문.


다이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버건디 컬러), 듀웰 시즌2 오가닉 ISOFIX(레드 컬러), 스포티 주니어(레드, 블루 컬러)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자에게는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듀웰 시즌2 오가닉 ISOFIX(레드 컬러) 구매자에게는 쿨시트를,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주니어 구매자에게는 전용 썬바이저를 선물한다.


또한 다이치는 전시기간 동안 다이치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매일 다이치 카시트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테디베어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4일간 다이치 부스에서 공식 SNS 친구를 맺는 선착순 30명에게 사노산 베이비 크림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 예비맘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싸이벡스


예비맘에게 베이비페어는 출산용품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가격면에서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유모차를 구입하기에 더없이 좋은 찬스가 아닐 수 없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예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것은 유모차 브랜드였다. 그중에서도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 부스(B-165)에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여느 유모차가 아니라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싸이벡스 유모차를 만나보려는 예비맘들로 북적였다.


싸이벡스의 대표 유모차 ‘프리암 유모차’는 단연 예비맘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인기를 모았다. 싸이벡스 플래티넘 라인의 하나인 ‘싸이벡스 프리암 유모차’는 20세기 미국의 대표적인 건축・가구 디자이너인 레이와 찰스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현대 디자인 철학을 오마주한 제품으로, 한 손만으로도 유모차를 접을 수 있는 ‘원핸드 2스텝 폴딩’의 편리한 기능은 물론, 우아한 디자인까지 잡은 착한 아이템. 특히 그립감이 좋은 가죽 느낌의 손잡이, 최고급 베어링과 소프트 서스펜션을 사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충격을 잡아주는 안정감으로 실제 시연해보며 꼼꼼하게 살펴보는 예비맘들을 만족시켰다.


또한 혁신적인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클라우드 큐 카시트’도 눈길을 끌었다. 더 길어진 발 받침대와 완전히 수평으로 조절된 등받이 구조는 영유아가 인체공학적으로 알맞은 자세로 누울 수 있도록 도와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싸이벡스는 프리암 유모차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행사 특별가로 제공하고, 레인커버와 쿨시트, 컵홀더, 기저귀 가방 등 총 4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클라우드 큐 카시트, 제로나 카시트,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 구매 시에도 다양한 사은품과 특별한 할인혜택도 만날 수 있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 국내 독자 개발… 세계 최초 접이식 승용 웨건, 까로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까로 웨건’이다. 어느 곳을 가도 까로 웨건을 끌고 행사장을 구경하는 관람객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기 때문.


이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진행하는 유모차 대여 이벤트에 의한 것이기도 하지만, 다둥이 부모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만큼 이보다 고마울 수 없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었다.


실제 까로 웨건을 사용해 본 한 이용자는 “크기가 꽤 커서 끌고 다니기 불편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끄는 방식이 아니라 유모차처럼 쉽게 밀수 있어서 편리했다. 사람 많은 곳에서는 웨건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데 아이들이 한 눈에 보이니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까로는 ‘마차’라는 스페인어로 까로 부스(C-165)에서는 까로 웨건은 물론,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럭스 유모차 ‘까로 SC-1 유모차’도 만날 수 있다.


까로 웨건은 2년 여간의 연구 끝에 순수 국내 기술로 고안 및 디자인 된 제품으로, 기존의 수레형 웨건의 끄는 방식이 아닌 미는 방식으로 아이들 탑승 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도록 설계됐다.


그중에서도 까로 w301은 세계최초 접이식 승용 웨건으로 자율안전필증을 받아 승용 웨건으로서는 독보적인 사랑을 받으며 엄마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차체에 브레이크 및 탑승구에 안전벨트를 부착해 아이를 안전하게 태우고 이동하도록 승용으로 설계됐으며, 12단계 손잡이 조절이 가능해 키 높이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여행용 짐이나 캠핑용 짐을 이동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고, 앞뒤로 탈부착이 가능한 장바구니를 장착해 편리성도 뛰어나다.


또한 손잡이를 상하 90도로 움직일 수 있어 밀거나 당길 때 사용자의 조작이 용이하고 접었을 때 아이의 손가락이 끼지 않도록 설계해 안전하며, 최대한 접힘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햇빛 차단을 위해 커튼을 달아 펼쳤다 접었다 할 수 있어 아이들 수면 시에도 자외선을 차단해 연약한 아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다.


2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11회 코베 베이비페어 베이비뉴스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조사 놀이매트부문 1위를 한 알집매트가 감사 이벤트 행사를 열고 있다. 이기태 기자 ⓒ 베이비뉴스
2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11회 코베 베이비페어 베이비뉴스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조사 놀이매트부문 1위를 한 알집매트가 감사 이벤트 행사를 열고 있다. 이기태 기자 ⓒ 베이비뉴스


◇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1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선보여, 알집매트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매트다. 요즘처럼 층간소음이 이웃과의 불화를 비롯해 신변 위험으로까지 자리 잡은 때에 아이 있는 집에 매트는 필수 중에 필수일 수밖에 없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육아전시회마다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알집매트’ 부스(E-161)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알집매트 부스에는 아이의 안전과 층간소음, 두 가지 토끼를 잡으려는 엄마아빠들이 모여들면서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아이들의 감성 개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놀이방매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알집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층간소음방지에 탁월한 6중 구조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 알집매트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능성 및 친환경성이 강화된 듀얼 칼라폴더 듀오를 선보인다.


알집매트만의 다양한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 칼라폴더 슈가·마카롱·비비드·버블·뉴스마트 G플러스 및 듀얼칼라폴더 크림클래식·크림버블·크림뉴스마트 G플러스 등 총 11개 제품을 전시회 기간 동안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59.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베이비뉴스가 실시한 ‘2015년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59.8%라는 압도적인 지지율로 놀이방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또한 10월 6일까지 구매한 고객들 중 1명을 추첨해 파파야9 BMW i8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알집매트가 선사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코베 베이비페어로 Go Go!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 통 큰~ 할인으로 인기몰이, 옥션


행사장 가장 안쪽, 굽이굽이 길게 줄을 늘어선 관람객들을 따라가다 보면 옥션의 ‘옥션 라운지’(O-101)를 만나게 된다. 입구에서 가장 멀리 위치해있지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손꼽힐 정도로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미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옥션 라운지가 엄마아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유는 바로 통큰 할인율과 알찬 사은품 증정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선착순 1만명에게 아비노 베이비 워시&샴푸, 아비노 베이비 에일리 모이스춰로션,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 릴리안 초흡수 기저귀 중형 1팩 등 시중가 2만 원 상당의 알찬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


게다가 내추럴블라썸 기저귀와 물티슈, 베이비 스킨케어와 유아세제, 완구 등 아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육아용품들 50% 반값에 만날 수 있어 코베 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들 손에는 너도 나도 옥션 라운지에서 구입한 제품들이 들려있을 정도다.


특히 꼴레지앙, 넬리베이비 세제, 토츠 칫솔, 플레이도우 등 엄마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인기 해외 유아용품을 직구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 중에 하나다.


옥션 라운지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옥션 모바일 앱에서 초대장을 다운받아야 하므로, 코베 베이비페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미리 옥션 모바일 앱에서 ‘옥션라운지’를 검색해 받아놓도록 하자.


어 베이비리그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어 베이비리그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심우리 기자 ⓒ 베이비뉴스


◇ 아이가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오감으로 배우는,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아이 교육에 관심이 있다면, 베이비뉴스 ‘2015년 영유아 라이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영어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한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부스(A-177)를 찾아보는 것이 좋다.


이미 엄마들이 직접 뽑은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입증됐듯이 영어교육하면 ‘튼튼영어’가 떠오를 만큼 인지도는 물론, 아이가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도 장점이다.


그중에서도 튼튼영어의 대표 영어놀이 프로그램 ‘베이비리그’는 4세 미만 영유아를 대상으로 개발해 영어를 우리말처럼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놀이로 익히게 해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온몸으로 배우는 영유아들의 특성을 고려해 인지·정서·감각·신체·사회성 등 다섯 가지 발달을 균형 있게 다뤄 아이가 보다 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도록 했다.


아이 눈높이에 맞춘 스토리텔링과 오감, 신체를 활용할 수 있는 활동자료로 구성돼 있어 영어 학습뿐 아니라 아이들의 신체와 다양한 감각 발달을 돕는다. 또한 엄마나 선생님과의 교감으로 호기심과 즐거움을 충족시키고, 상황에 맞는 영어 표현은 물론 창의적인 사고력과 언어적 감성을 골고루 키워준다.


오렌지·그린 패키지로 나뉘어져 있는 베이비리그는 총 32권의 교재와 권별 활동자료, 신나는 노래와 챈트가 담긴 CD/DVD가 구성돼 있으며, 교재의 내용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아이만의 놀이 공간 ‘마이플레이하우스(My Play House, 별도 구매)’ 등 풍성한 놀이 학습 교재 및 교구로 알차게 구성돼 있어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상담객에게 베이비리그, 규리앤프렌즈, 싱어롱, 큐플레이의 각 베스트 스토리북과 CD 또는 DVD가 제공한다.


이밖에도 매일 오전, 오후 각 얼리버드맘에게는 추가로 베리굿 숄더백, 베이비리그 스토리텔링 빅북, 큐플레이 스티러북, 규리 캐릭터 칫솔 등의 다양한 추가 선물이 제공하므로 늦지 않게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부스를 방문해보자.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