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컨벤션, 리노베이션 후 소비자들 뜨거운 호응
강남웨딩컨벤션, 리노베이션 후 소비자들 뜨거운 호응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11.0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한층 모던한 분위기와 편리한 동선으로 눈길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강남웨딩컨벤션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층 모던해진 분위기와 편리한 동선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 리노베이션은 신부대기실과 예식홀 출입구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예식 장소의 전체적인 분위기 뿐 아니라 아주 디테일한 인테리어까지 눈여겨보는 신부들이 많아졌다. 이런 니즈를 반영해 리뉴얼 한 후 좋은 날을 더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보내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강남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전했다.


◇ 더 특별해진 신부만을 위한 공간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강남웨딩컨벤션이 이용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남웨딩컨벤션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강남웨딩컨벤션이 이용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남웨딩컨벤션
이번 리노베이션은 신부대기실과 예식홀 출입구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강남웨딩컨벤션
이번 리노베이션은 신부대기실과 예식홀 출입구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강남웨딩컨벤션


블랙을 기본으로 비즈 조명, 대리석 등 마감재로 화려하고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랜드홀에는 기존에 없던 신부만의 공간이 내부에 새로 생겼다. 신부 입장 시 신부의 편의를 고려해 마련된 것이다. 신부가 등장할 때 하객들을 예식에 집중시키는 역할도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컨벤션홀은 입구의 분위기를 차분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바꿨다. 컨벤션홀 외부 공간과 컨벤션홀을 잇는 문의 높이를 높이고 자재와 색을 강남웨딩컨벤션의 전체적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했다. 이로써 예식에 드나드는 이들이 좀 더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부대기실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깨끗하게 탈바꿈했다. 화이트를 기본으로 깔끔하게 꾸민 컨벤션홀의 느낌을 신부대기실에도 옮겨 어느 스타일의 신부도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만들었다.


◇ 언제나 맛있고 기분 좋은 공간


그랜드홀, 컨벤션홀과 나란히 한 층으로 연결된 강남웨딩컨벤션의 연회 공간은 각각 1000석 씩 총 2000석이 마련돼 있다. 식사 후 엘리베이터나 계단 이용 없이 한 층 내에서 연회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고, 모든 공간이 널찍하게 배치돼 여유로운 예식을 치를 수 있다.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 90여 가지의 메뉴는 강남웨딩컨벤션이 자신 있게 내놓는 자랑거리 중 하나다. 신선한 활어회와 통참치 등 코너, 전문 요리사들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요리 코너는 혼주를 비롯한 하객들에게 맛이 정갈하고 뛰어나다는 평가받고 있다.


피로연 시간은 예식 전후로 넉넉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2시간 30분가량의 시간을 제공한다. 넓은 공간 양쪽으로 음식을 세팅해 여러 걸음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자리를 배치하고 예식 후 늦게까지 남아야 하는 혼주와 직계 가족 등을 위한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편의성을 높였다.


◇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공간

블랙을 기본으로 비즈 조명, 대리석 등 마감재로 화려하고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랜드홀에는 기존에 없던 신부 대기 공간이 내부에 새로 생겼다. ⓒ강남웨딩컨벤션
블랙을 기본으로 비즈 조명, 대리석 등 마감재로 화려하고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랜드홀에는 기존에 없던 신부 대기 공간이 내부에 새로 생겼다. ⓒ강남웨딩컨벤션


강남웨딩컨벤션은 전국 단위 교통의 요충지인 강남고속터미널과 더불어 수도권 일대를 아우르는 지하철 3, 7, 9호선의 환승지 고속터미널역에서 바로 연결된 엘리베이터로 누구가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주차는 800대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메가박스와 반디앤루니스 등 문화시설이 모인 센트럴시티, 패션·라이프스타일·꽃시장 등을 아우르는 대형 지하상가 쇼핑센터인 고투몰 등 서울 시민이 가장 사랑하는 주변 시설과 바로 연결돼 있다는 점도 예식 편의에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또 오는 1, 2월을 포함한 비수기, 공휴일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가격적 혜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평상시 홀 사용료는 150만 원~240만 원 등 시간대, 시즌별로 상이하고 뷔페는 4만 2000원으로 음주류와 봉사료, 부가세 등을 모두 포함한다.


강남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아주 섬세한 부분까지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늘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다. 누구나 편리하고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강남웨딩컨벤션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신랑 신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 서울 서초구 반포로 194 경부선 고속터미널 5층
-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 2번 출구, 엘리베이터로 연결

- 02-3477-5000
- www.gnwc.co.kr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