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강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머큐어 강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12.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월 한 달 간 100여 명 대상 푸짐한 경품 증정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머큐어 강남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머큐어 강남 신규 홈페이지(머큐어서울닷컴, mercureseoul.com)의 오픈 관련 정보를 개인 SNS에 공유하거나 홈페이지 내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머큐어강남 홈페이지
머큐어 강남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머큐어 강남 신규 홈페이지(머큐어서울닷컴, mercureseoul.com)의 오픈 관련 정보를 개인 SNS에 공유하거나 홈페이지 내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머큐어강남 홈페이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이하 머큐어 강남)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큐어 강남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머큐어 강남 신규 홈페이지(머큐어서울닷컴, mercureseoul.com)의 오픈 관련 정보를 개인 SNS에 공유하거나 홈페이지 내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선물은 객실 숙박권과 쏘도베 레스토랑 식사권, 루프탑 바 KLOUD 칵테일 이용권, M Café 피자 이용권, Sunday Brunch 티 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100여 명 분을 마련했다.


또 이 기간 중 머큐어서울닷컴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조식을 1만 5400원에 제공한다. 44% 할인 가격이며 세금을 포함한다.


내년부터 월마다 진행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있다. 매월 다이렉트 부킹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세 명에게 각각 슈페리어 객실 숙박권(1명), 쏘도베 레스토랑 Ta’pasta 식사권(1명)과 M Café 피자 이용권(1명)을 증정한다. 숙박 후 홈페이지 내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 1인에게는 슈페리어 객실권을 증정한다.


머큐어서울닷컴은 일방적 정보전달 보다는 사용자의 관심과 흥미를 고려한 콘텐츠 구성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편리한 레이아웃, 정보 열람의 효율성과 신속함, 세련된 디자인, 고객과의 상호 소통을 강화한 홈페이지로 고객 접근성을 최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머큐어’와 ‘강남’ 그리고 ‘문화’와 관련한 신선하고 친근한 콘텐츠가 실린 자체 웹진, 호텔 내 전시되는 예술 작품, 해당 작가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이 포함된 갤러리 섹션 등이 특징이다.


홈페이지의 가장 기본이 되는 호텔 관련 정보 열람과 최저가를 보장하는 ‘다이렉트 부킹’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예약방식) 기능 역시 더욱 편리하고 간단해졌다. 아울러 외국인 게스트를 배려한 영문, 일문 홈페이지와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경로를 사진으로 설명하는 페이지 등도 마련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