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서울 '송파 전시장' 오픈
에몬스가구 서울 '송파 전시장' 오픈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6.07.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내달 15일까지 오픈 기념 사은 행사 실시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에몬스가 서울 송파동에 송파 전시장을 오픈했다. 사진은 지난 15일 송파 전시장 오픈식에서 김경수 회장(좌측 네 번째)을 비롯한 에몬스 관계자들이 세리모니를 하는 모습. ⓒ에몬스
에몬스가 서울 송파동에 송파 전시장을 오픈했다. 사진은 지난 15일 송파 전시장 오픈식에서 김경수 회장(좌측 네 번째)을 비롯한 에몬스 관계자들이 세리모니를 하는 모습. ⓒ에몬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 김경수)는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삼전동 에몬스가구 송파 전시장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몬스가구 송파전시장은 지상 1층부터 6층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된 에몬스가구의 직영 전시장이다.

1층 공간구성 제안 컨셉룸, 2층 신혼·침실리빙관, 3층 노블앙 매트리스 체험존, 4층 서재 및 자녀방·드레스룸, 5층 이사, 침실·리빙관으로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토탈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 6층에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부엌가구와 리모델링관이 마련됐다. 가정용가구 뿐만 아니라 부엌가구, 바닥재 등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송파전시장에서는 공간디자인에 대한 전문교육을 받은 ‘리빙 큐레이터’들이 전문 상담을 실시하고, 고객 취향과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 구성을 제안한다.

"서울 강동지역과 성남일대 위례·세곡지구 입주로 인해 가구,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고 에몬스가구는 전했다.

또한 "일대 지역고객 및 입주 고객에게 가까운 거리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좋은 제품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파전시장은 오는 8월 15일까지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 할인을 진행하고 구매 금액대 별 압력밥솥, 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 후 외식상품권을 선물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