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ㅣ2월 21일 서울 강남 파티오나인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ㅣ2월 21일 서울 강남 파티오나인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7.01.3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출산과 육아를 돕는 유익한 강의와 경품 행사를 실시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오는 2월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 4층 그레이스홀에서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가 열린다.


삼성화재는 예비 엄마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예비맘클래스에서 출산과 육아를 돕는 유익한 강의와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유익한 강의와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을 실시하고, 별도로 외부에 설치된 부스에서 예비맘 태아보험 전문가 상담,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한다.

먼저 1부 순서로 '임신출산육아대백과' 대표 감수자 김태희 교수에게 듣는 '임신·출산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주제로한 강의를 진행한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분만실장이자 대한산부인과 초음파학회 심사의원 등으로 활동 중인 김태희 교수는 강의에서 출산 전 알아야 할 상식과 순산을 위한 방법 등을 전할 계획이다.

이어 삼성화재는 '우리아이 첫선물 자녀보험, 현명하게 선택하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유사 시 부모가 유리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 가입 요령을 설명한다. 강의 후 개별 상담 시에는 맘스네이처 타월을 선물한다.

2부 순서로는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40여 가지의 다양한 경품과 전원 증정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퀴니 무드3 유모차, 베이비뵨 아기띠, 포그네 아기띠, 키디 카시트  알집매트, 빼그빼레고 시에스타 식탁의자 등 50여 개를, 전원 증정품으로는 아이의 좋은 미래를 기원하는 글귀를 적은 미니화분(홍페페), 다과, 전원증정품 등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맘스클래스가 열리는 파티오나인은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 규모로 조성된 단일 복합문화공간으로, 웨딩, 돌잔치를 비롯한 연회는 물론 국제적인 규모의 회의, 패션쇼, 전시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이다. 영국 로얄 씨어터에서 사용 중인 음향 스피커 LDS 시스템과 방송국 수준의 첨단 조명으로 공간을 연출해 웅장함과 품격을 모든 공간에서 동시에 느낄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