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리뷰] 두상 관리 전문 베개 지오필로우
[맘스리뷰] 두상 관리 전문 베개 지오필로우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7.02.0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건강하고 안전한 아기 짱구머리 베개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베이비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임신·육아 전문 방송 베이비뉴스TV를 운영 중이다. 맘스리뷰는 엄마와 아빠, 아기에게 유용한 육아용품을 살펴보고 제품의 특징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는 코너다. 지난 1일 생방송에서는 두상 관리 전문 아기베개로 유명한 지오필로우를 지오클라비스 김기찬 부장과 함께 살펴봤다.


▶ 프로그램 : 베이비뉴스TVㅣ맘스리뷰
▶ 시간 : 매주 수요일 오후 2시~3시 30분
▶ 진행 : MC 김지연, MC슈렉
▶ 방송 : 페이스북 라이브 http://facebook.ibabynews.com

 

 


◇ 건강하고 안전한 아기 짱구머리 베개

 

 

지오클라비스는 국내 최초 납작 머리 예방 특허를 가진 두상 전문 아기베개 지오필로우를 제조 판매 중이다. 처음에는 치아 교정기처럼 아기 머리를 교정시켜 주는 의료기기인 두상 교정모를 제작해 삐뚤어진 머리모양을 바로잡는 제품을 판매했다. 그러던 중 머리의 삐뚤어짐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과학적인 아기베개 지오필로우를 개발했다.


지오필로우 베개의 장점은 크게 네 가지로 꼽을 수 있다. 첫째, 예쁜 두상관리를 위한 전문업체의 과학적인 디자인이 채택됐다는 점, 둘째, 3D 에어메쉬 소재의 극대화된 통기성으로 땀 걱정이 없다는 점이다. 셋째는 베개 속까지도 세탁 가능해 위생적이라는 점, 네 번째는 집먼지 진드기 발생 우려가 없다는 점이다.


◇ 더 편리하고 아늑한 수면환경 만들어주는 스마트 베개


작년 12월 출시된 지오스마트필로우는 지오필로우와 동일한 3D 에어메쉬 소재로 제작해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베개 속에는 핸드폰에 사용하는 마이크로 스피커를 장착해 누워서 다양한 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블루투스 리시버를 통해 스마트 기기와 연동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영어회화, 구연동화 등을 아기에게 들려줄 수 있다.

 

 

 


베개 속 스피커는 IP57 방수 시험을 통과한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어, 블루투스 리시버를 분리해서 통째로, 위생적으로 세탁할 수 있다.


기존에 소리 나는 베개들은 있었지만 솜이나 라텍스, 메모리폼 등으로 만든 베개들이 대부분인데, 솜베개 같은 경우는 스피커가 고정이 안 돼 내부에서 돌아다니고 소리의 로스가 심하다는 단점이 있다.

 

라텍스나 메모리폼은 스피커 내부에 장착 시 소리가 묻혀 잘 들리지 않기 때문에 표면에 장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경우 베개 사용 시 이물감이 느껴져 아이가 불편해한다. 세탁도 불가능하다.

 

◇ 성장 단계에 맞는 단계별 베개

 

지오필로우는 수천 명의 아기들의 두상 교정모를 만든 노하우로 성장 단계에 맞는 단계별 베개 사이즈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아기 머리에 맞는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지오필로우 전 제품은 한국무역협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 제품으로 아기베개 최초 K+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및 세계의 아기들을 만나고 있다. 구매 및 제품 특징 확인은 지오필로우 쇼핑몰 지오베이비나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