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의 여행, 더욱 즐겁게 만드는 아이템 6선
아이와의 여행, 더욱 즐겁게 만드는 아이템 6선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7.07.1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유축기, 방수요, 멀티빔, 탄산수 제조기 등 눈길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산과 바다로 떠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챙겨야 할 용품이 한두 가지가 아닐 터.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더욱 즐겁게 만들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것들은 무엇일까? 야외활동에서 아이는 물론 가족 모두를 웃게 하는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한다. 

 

◇ 캐논 RAYO 멀티빔

 

캐논은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 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Rayo 멀티빔'을 선보여 캠핑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캐논
캐논은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 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Rayo 멀티빔'을 선보여 캠핑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캐논

 

야외에서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는다면 가족과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캐논은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 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Rayo 멀티빔'을 선보여 캠핑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제품 Rayo 멀티빔은 단순 프로젝터의 기능을 뛰어넘어 미니 PC,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크기는 작지만 100루멘 밝기를 지원하는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뛰어난 밝기로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 없이 선명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미니PC의 기능도 돋보인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으며, 터치패드 기능도 있다. 여기에 키보드만 연결하면 하나의 미니 PC로 활용할 수 있는 것. 인터넷 서핑은 기본이고 USB play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미디어 재생이 가능하다. 또 8GB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문서 뷰어 앱이나 카메라 뷰어 앱까지 실행할 수 있다.

 

3W우퍼 스피커를 장착한 멀티빔은 음악이나 영화 감상을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블루투스 기능도 지원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과 연결해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활용하면 된다. 

 

이외에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휴대폰 기능을 프로젝터 화면으로 구현하는 스마트폰 미러링 등 야외활동을 더욱 기억에 남도록 돕는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 정육각 초신선 돼지고기

 

정육 전문 브랜드 정육각의 '초신선 돼지고기'는 종돈, 사료, 사양 관리된 돼지만을 도축한 후 4일 이내 발송되는 상품이다. ⓒ정육각
정육 전문 브랜드 정육각의 '초신선 돼지고기'는 종돈, 사료, 사양 관리된 돼지만을 도축한 후 4일 이내 발송되는 상품이다. ⓒ정육각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단연 바비큐 파티다. 야외에서 구워 먹는 고기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 맛있는 식사를 위해 신선한 고기는 필수 옵션이다. 

 

정육 전문 브랜드 정육각의 '초신선 돼지고기'는 종돈, 사료, 사양 관리된 돼지만을 도축한 후 4일 이내 발송되는 상품이다. 
 
고기는 도축 후 일정 기간 동안 근육이 굳어지는 사후 강직이 시작되는데, 이 같은 상태가 해제되기까지 약 2일이 걸린다. 이후에는 경직이 해제돼 최상의 육질과 신선 조건을 갖춘 상태가 되는 것. 

 

도축 후 3~5일에 먹을 수 있는 초신선 돼지고기는 수분 함량이 높이 풍부한 육즙을 뽐내는 것은 물론이고, 드립(Drip, 고기 해동 시 또는 조리에서 생기는 육즙) 현상이 적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빠른 상품 생산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발생하는 비린내를 걱정할 필요가 없고, 잡내 없이 구수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질은 높으면서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정육각은 유통 구조를 단순화해 유통 마진을 축소했다. 시중 동일 스펙 상품 대비 약 10~15% 저렴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천연탄산실린더를 사용하는 국내 유일 탄산수제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은 천연탄산실린더를 사용하는 국내 유일 탄산수제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소다스트림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탄산수는 야외활동 간식으로 제격이다. 콜라나 사이다 대신 가족의 취향에 따라 건강한 탄산음료를 제조해 먹을 수 있어 많은 눈길을 끈다. 

 

소다스트림은 천연탄산실린더를 사용하는 국내 유일 탄산수제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순도 99.99% 독일 화산 암반층에서 추출한 천연 탄산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 임신부 모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탄산수제조기 모델 중 '소스'와 '제네시스' 등은 별도의 전기가 필요 없어 휴대 및 이동이 가능하다. 여름철 야외에서 이용하기 제격. 

 

소스는 스냅락 기능을 적용해 안전하고, 1~3단계의 탄산 강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강도의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가장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췄다. 협소한 공간에도 놓을 수 있으며, 무게가 가볍다. 간단히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탄산이 주입돼 사용감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 스펙트라9+ 휴대용 유축기

 

가는 사이즈가 돋보인다. ⓒ스펙트라
가는 사이즈가 돋보인다. ⓒ스펙트라

 

모유수유가 어려운 엄마라면 유축기의 필요성이 크다. 특히나 캠핑, 여행 등 장시간 외출 시에는 휴대용 유축기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하다. 

 

스펙트라의 휴대용 유축기 '스펙트라9+'는 높이 112mm, 두께 47mm, 무게 265g으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가 돋보인다. 기존의 유축기와는 달리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든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

 

작은 사이즈만큼 작동법도 간단해 눈길을 끈다. 네 개의 버튼은 각각 전원버튼, 마사지/유축 전환버튼, 압력조절 버튼 등 사용하기 쉽게 마련됐다.

 

장시간 외출을 하다 보면 충전을 그때그때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스펙트라9+는 전용 어댑터(Adapter)를 사용하지 않아도 내부 배터리로 작동되는 점이 눈에 띈다. 액정을 통해 언제든 배터리 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기가 있는 곳에서는 어댑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가치가 뛰어나다. 

 

스펙트라9+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역류방지 기능. 기존 스펙트라 유축기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탁월한 역류방지 기능을 갖춰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모유의 이동공간이 최소화됐기 때문에 세척 걱정도 덜 수 있다.

 

이밖에도 스펙트라9+는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 가슴 마사지 기능, 양쪽 유축, 10단계 압력조절, 와이드형 젖병 연결구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 클레보스 물티슈 

 

제를 사용해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정밀 정제수로 만들어진다. ⓒ클레보스
제를 사용해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정밀 정제수로 만들어진다. ⓒ클레보스

 

물티슈는 야외에서 흘린 음식물과 아이의 손, 입 등을 깨끗하게 닦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중 하나다.

 

하지만 물티슈는 함유되는 원액의 99.9% 이상이 물로 이뤄져 있어, 덥고 습한 여름에는 세균과 곰팡이 등 미생물의 번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오염된 물티슈는 착색과 악취는 물론 질병을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에 제조시 깨끗한 정제수 사용은 물론,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는 살균력과 방부력을 지닌 보존제 사용이 필수다.

 

클레보스 베이비 프리미엄 물티슈는 기본적으로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정제수와 인증받은 보존제를 사용해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정밀 정제수로 만들어진다. 특히나 여름철에는 지속적으로 미생물 테스트 등 위생관리를 받고 있다. 항균필름도 적용해 세균 번식을 한 단계 더 막아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또 목화에서 뽑아낸 100% 천연 순면 셀룰로스 섬유로 제작돼 매우 부드러우며 무형광 무표백의 원단을 적용해 민감성 피부,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을 가진 아기가 이용하기에도 부담이 적다. 


◇ 맘스네이처 방수요

 

맘스네이처의 방수요는 인체에 무해한 방수원단이 코딩돼 물 샐 틈이 없는 강한 방수력을 자랑한다. ⓒ맘스네이처
맘스네이처의 방수요는 인체에 무해한 방수원단이 코딩돼 물 샐 틈이 없는 강한 방수력을 자랑한다. ⓒ맘스네이처

 

계곡, 바다로 물놀이를 간다면 방수요가 유용하다. 

 

맘스네이처의 방수요는 인체에 무해한 방수원단이 코딩돼 물 샐 틈이 없는 강한 방수력을 자랑한다. 

 

물놀이 후 아이의 젖은 몸을 감싸거나 아이가 잠시 앉아 쉴 수 있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 야외에서 낮잠을 잘 때 아이가 실수를 해도 쉽게 뒤처리를 할 수 있는 것이 강점. 가정에서도 침대매트, 놀이매트 등으로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방수요는 형광성분이 없고 100% 무농약으로 자란 대나무와 면으로만 제작됐다. 따라서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

 

짜임이 촘촘하고 내구성이 좋아 사용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