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그리는 맛있는 추억은? 가족과 함께 하는 집밥
아이들이 그리는 맛있는 추억은? 가족과 함께 하는 집밥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8.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샘표,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개최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샘표가 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 ⓒ샘표
샘표가 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 ⓒ샘표


샘표가 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 열리는 이 전시회는 ‘샘표 맛있는 추억 그림대회’를 통해 접수된 2만 5874점의 그림 중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이라는 주제가 잘 드러난 140개의 작품들을 모아 전시하는 기획전이다.

선정된 140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대상에 뽑힌 작품은 샘표 양조간장501 라벨에 인쇄돼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140개의 선정작은 샘표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인기상은 27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전시회를 기획한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한국은 OECD 국가 중 ‘부모와 함께 하는 저녁식사 빈도’가 가장 낮은 국가로 선정될 만큼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것이 점점 줄고 있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살펴본 아이들의 맛있는 추억은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였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족이 함께 하는 건강한 집밥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에서는 전시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와 맛있는 추억 스티커북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샘표 마켓 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