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 결혼 성수기 맞아 열려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 결혼 성수기 맞아 열려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7.09.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사전 방문예약 통해 청접장 받은 고객, 웨딩혼수 특별 혜택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가 9월 9일~10일 이틀간 천안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열린다. ⓒ천안이유진웨딩컴퍼니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가 9월 9일~10일 이틀간 천안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열린다. ⓒ천안이유진웨딩컴퍼니


가을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가 9월 9일과 10일 이틀간 천안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열린다.

인기있는 혼수가전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천안웨딩박람회로 특히나 실속형 스마트 웨딩준비를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선호한다. 가성비를 중심으로 혼수를 구입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LG가전 혼수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9월 올레드 TV  65인치 100만 원 인하와 혼수 고객들을 위한 올레드TV 와 스타일러 세트 구매시 25만 원 추가혜택을 비롯해 올레드TV 와 혼수고객 필수아이템 전기건조기 세트 구매시 15만 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LG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A9도 박람회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혼수금액대별 사은품 외에도 인기품목(올레드, 얼음정수기냉장고, 트윈워시) 포함해 구매 시 금액대에 따라 헹켈 파이브스타 5종이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조셉조셉 인덱스도마를 추가증정 할 예정이다.

천안웨딩·혼수가전박람회를 주관하는 천안이유진웨딩컴퍼니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이벤트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드메는 특별혜택으로 파격가 13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허니문은 최대 150만 원 할인 한복은 박람회 참여자에 한해 20~30% 할인, 정장은  계약시 29만 원 상당의 수제화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최신 웨딩 트렌드와 국내외 유명 웨딩드레스를 알아볼 수 있으며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청접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 웨딩혼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이유진웨딩컴퍼니에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