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시즌 초특가, ‘천생연분닷컴’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가을 시즌 초특가, ‘천생연분닷컴’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7.09.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16일~17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려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천생연분닷컴’이 신혼여행박람회를 오는 16 ~ 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2일간 무료로 진행한다. ⓒ천생연분닷컴
‘천생연분닷컴’이 신혼여행박람회를 오는 16 ~ 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2일간 무료로 진행한다. ⓒ천생연분닷컴


신혼여행 박람회 만족도가 높은 ‘천생연분닷컴’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생연분닷컴’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되는 신혼여행박람회는 가을맞이 역대급 세일”이라며 “100쌍 한정으로 보라카이 여행권을 증정한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가성비 높은 결혼준비를 시작할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 방문 시에는 가을 시즌 한정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다. 대표 프로모션으로 신혼여행 인기지역으로 선정 된 하와이, 몰디브, 발리, 푸켓, 코사무이를 포함한 15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동일 인기지역인 칸쿤, 하와이, 유럽, 코사무이는 자유여행을 즐기는 예비 부부를 위해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딩 관련 프로모션으로는 업계 단독으로 구성한 수입드레스 스드메패키지를 68%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전국 웨딩홀은 최대 300만원 할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와 방문, 상담, 계약에 따른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선착순 예비 부부 100쌍에게 박람회 4곳 이상 상담 시 vip투어 기프트로 구성된 보라카이 여행권을 증정한다. 보라카이 여행권은 3박5일 무료숙박권에 관광여행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관광여행권은 차량, 식사, 다이빙체험, 전신마사지, BBQ , 디스커버리투어가 포함돼있다.

신혼여행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가 신혼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크게 걱정하는 부분인 알뜰함, 안전성, 특별함, 편리성 등을 보장하기 위해서 전문가와의 1대1 맞춤상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천생연분닷컴’은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타 업체에서 가질 수 없는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을 보장하며 업계 유일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까지 13억원 가입돼 있다. ‘천생연분닷컴’은 국내에서 단독적으로 ‘항공자체발권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16~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2일간 무료로 진행된다.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서울 이외 5곳(전주, 광주, 인천, 대구, 청주)지점에서도 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해 전국 각지에서 동일한 혜택으로 박람회를 경험할 수 있다. ‘천생연분닷컴’의 신혼여행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몇 가지 정보 입력으로 빠르게 신청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