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이 소개하는 똑똑한 육아 노하우는?
퀵메뉴
임산부라면 100% 증정 출산선물 신청하기
소유진이 소개하는 똑똑한 육아 노하우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0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임신,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www.momsclass.co.kr
AD
배달이유식 베베쿡, 첫 TV CF 방영 "아기를 건강하게, 엄마를 행복하게"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주)베베쿡이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한 첫 TV CF를 오는 8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영한다. ⓒ(주)베베쿡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주)베베쿡이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한 첫 TV CF를 오는 8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영한다. ⓒ(주)베베쿡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주)베베쿡(대표 한윤재)이 첫 TV CF 방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적극 나선다.

베베쿡은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한 첫 TV CF를 오는 8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기를 건강하게, 엄마를 행복하게'라는 베베쿡의 철학을 신세대 엄마들의 육아 라이프를 통해 담아냈다.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소유진은 CF 속에서 베베쿡의 당일배송 이유식을 통해 아기의 영양을 골고루 챙기면서 엄마와 아기의 정서적 교감의 시간도 놓치지 않는 똑똑한 육아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이유 있는 이유식, 베베쿡'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베베쿡은 아기에게 정성 가득한 이유식을 먹이고자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려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홈메이드식 이유식을 제조하고 있으며, 꼼꼼한 영양 설계를 통해 월령별 총 12단계의 맞춤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의 베베쿡은 현재 2000여 개 레시피와 함께 500여 개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베베쿡 팩토리에서 당일 생산된 이유식을 수도권은 물론, 충청도,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등 전국에 있는 대리점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배송하고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현재까지 35만 명 이상의 아기들이 베베쿡 이유식을 먹고 자랄 정도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이유식 먹이기에 고충을 겪는 엄마들이 베베쿡 광고를 접하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해결책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