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푸드 스토리 "친환경 과채 사면 유기농 바나나 드려요"
퀵메뉴
임산부라면 100% 증정 출산선물 신청하기
홀푸드 스토리 "친환경 과채 사면 유기농 바나나 드려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임신,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www.momsclass.co.kr
AD
내년 1월 2일까지 과일과 채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유기농 바나나 증정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친환경 먹거리를 유통하는 ‘홀푸드 스토리’가 과채 품목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홀푸드스토리
친환경 먹거리를 유통하는 ‘홀푸드 스토리’가 과채 품목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홀푸드스토리

친환경 먹거리를 유통하는 ‘홀푸드 스토리’가 과채 품목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홀푸드 스토리의 과일과 채소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달콤한 유기농 바나나(500g)을 선물로 증정한다. 바나나 수량이 한정돼 있어 소진 시 기획전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선물로 제공하는 유기농 바나나는 페루에서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것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온도와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바나나 전용선을 통해 국내로 운반돼 오래도록 신선하다. 바나나는 숙성되면서 먹기 좋게 변하는 과일이므로 4박5일간 후숙을 거쳐 가장 당도가 높은 상태로 배송된다.

홀푸드 스토리가 출시한 과일·채소 라인은 총 63개 상품으로 감귤, 유자, 사과와 같은 제철 과일을 비롯해 무, 깻잎, 배추, 감자 등 신선한 채소까지 풍성하다.

과일과 채소들은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환경에서 살충제, 제초제 등 농약도 치지 않고 건강하게 재배됐다. 또 유전자 변형 없이 자연 그대로의 씨앗을 종자식물로 사용해 안전하다. 아기들 이유식이나 간식, 샐러드, 스무디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기획전 외에도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며 “홀푸드 스토리라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품질 좋고 맛있는 친환경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와 가공식품을 엄선해 공급하고 있다. 홀푸드 스토리의 전 제품은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