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강동 상권 첫 직영점 오픈
스토케코리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강동 상권 첫 직영점 오픈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1.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서울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총 12개 직영 매장 운영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직영점을 오픈한 스토케. ⓒ스토케코리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직영점을 오픈한 스토케. ⓒ스토케코리아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끝마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강동 상권 첫 직영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스토케코리아는 브랜드 체험 기회와 소통 접점을 넓히기 위해 작년 한해 총 6개의 직영점을 오픈하고 국내 3대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는 등 서울에서 대구, 부산까지 유통망을 확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작년에는 전국 매출 상위권 백화점을 거점으로 직영점을 오픈했다면 올해는 스토케와의 접점이 없었던 지역을 대상으로 경쟁력 및 인구조사 등을 실시한 후 신중하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위치한 강동구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와 함께 ‘강남4구’에 포함되는 지역이지만 스토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접점이 없었던 상권이기도 했다.

이에 스토케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강동 상권의 전략적 요충지로 설정, 스토케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디스플레이와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를 즉각적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스크린 등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요소를 그대로 적용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직영점 오픈 기념 천호점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익스플로리 V5와 체인징백, 트립트랩 오크 화이트, 베이비세트 화이트를 함께 구매하면 38만원 상당의 펄 화이트 윈터키트, 트립트랩 쿠션 및 트레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트리플 화이트 패키지’가 5개 한정으로 1월 한달 간 선보인다. 더불어 트레일즈 데일리휠 구매 고객에게 오프로드휠 증정 및 10%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초대형 규모의 리빙관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강동 상권에 처음으로 스토케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스토케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지역인 만큼, 최상의 서비스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 직통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케 직영점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명동본점, 하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 천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AK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