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돌잔치 계약시 선착순 100팀 계약선물 증정
설 맞이 돌잔치 계약시 선착순 100팀 계약선물 증정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2.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이비스타, 다양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120여 개 메뉴 선보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신년을 맞이해 특별한 돌잔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비스타 서초점. ⓒ아이비스타
신년을 맞이해 특별한 돌잔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비스타 서초점. ⓒ아이비스타

강남 돌잔치 명소로 꼽히는 아이비스타 서초점이 신년을 맞이해 특별한 돌잔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요일별 스페셜오더 프로모션과 당일 계약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 및 방문 상담으로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비스타는 생맥주, 하우스와인, 막걸리,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온라인과 방문현장 예약시 아기식판셋트를 선착순 100팀에 한해 무료 증정한다.

이밖에도 이미 돌잔치 장소를 예약해둔 고객에게는 취소 후 타업체 계약서를 지참할 경우 취소 위로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초 아이비스타는 돌잔치에 미술, 음악, 공연, 문학 등을 접목시켜 방문객들이 파티와 더불어 문화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비스타 내부에 위치한 ‘서초 아뜨리움’(갤러리)에선 유명 화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북유럽 스타일을 접목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서울돌잔치장소 아이비스타는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돌잔치 장소 및 기업행사 장소로도 유명하다. 또한 돌잔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돌상은 40여 가지의 콘셉트가 준비돼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하객들은 보통 식사에 예민하기 마련이다. 음식이 맛이 없으면 축하를 해 주러 온 사람에게도 미안한 마음이 든다. 양재 돌잔치 전문 아이비스타의 음식은 각 분야 최고의 셰프들이 다양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120여 가지의 메뉴로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육질의 부채살 스테이크와 고급 찜기에 새우, 소라, 골뱅이, 홍합, 가리비 등의 해산물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돌잔치뷔페 아이비스타 관계자는 “돌잔치 행사를 앞둔 고객들이 사전에 시식을 마치고 난 뒤 음식 맛에 대한 만족도가 아주 높고 특히 현장에서 직접 구운 부채살 스테이크나 일반적인 뷔페에서 쉽게 보기 힘든 연어 아부리 초밥(구운연어초밥) 등이 반응이 매우 좋다”고 전했다.    
  
아이비스타 서초점 관계자는 “내 아이의 첫 생일 파티는 부모가 아이에게 해주는 첫 이벤트이자 선물이다라는 생각으로 소중한 아이와 가족들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타 홈페이지나 예약실로 문의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