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 영유아도 안심하고 쓰세요"
무료학습이벤트 무료학습이벤트
"임신부, 영유아도 안심하고 쓰세요"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8.02.1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맘스리뷰] 천연유래성분 98% 이상 화장품 '트루자임'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추운 날씨,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에 관심이 많은 때다. 특히 면역기능이 약한 임신부와 영유아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스킨케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임신부와 영유아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스킨케어, 어떤 제품이 있을까? 믿을 수 있는 제품, 안전한 제품,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트루자임'을 엄마의 마음으로 꼼꼼히 들여다봤다.  

'진정한 효소'라는 의미를 지닌 'TRUEZYME'(트루자임)은 청정지역 제주산 원료와 한방성분을 더해 한국 고유의 전통 발효기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트루자임
'진정한 효소'라는 의미를 지닌 'TRUEZYME'(트루자임)은 청정지역 제주산 원료와 한방성분을 더해 한국 고유의 전통 발효기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트루자임

◇ 천연발효 화장품 트루자임  

트루자임은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벗어나 피부부터 두피, 헤어까지 안전한 제품으로 해결하겠다는 목표로 출발했다. '진정한 효소'라는 의미를 지닌 'TRUEZYME'(트루자임)은 청정지역 제주산 원료와 한방성분을 더해 한국 고유의 전통 발효기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천연발효화장품'이라는 브랜드 네임에 걸맞게 발효원액 함유율 30~90%를 지키며, 화장품 속 유해성분을 두려워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고민한다.  

◇ 안전등급 높은 스킨케어 

아무리 좋은 재료라도 함유량이 낮으면 의미 역시 적다. 트루자임은 유효성분 발효원액을 최대 90%까지 담았으며 천연유래성분도 98% 이상으로 높인 점이 돋보인다.  

유효성분을 최대화하면서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 파라벤, 실리콘 오일, 설페이트 등 석유계 화학성분을 뺐으며, 모든 성분은 천연유래 성분으로 'EWG 그린등급'(안전도 0~2등급)을 획득한 것만 사용했다. EWG 등급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가 자체적으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고시하고 점수를 매기는 제도다.  

안전등급이 높은 만큼 피부첩포 안전성 평가에서도 '피부 무자극제품'으로 판정을 받았고, 수질오염을 방지하는 친환경 발효세정제품으로 이름 나 있다.  

트루자임은 피부첩포 안전성 평가에서도 '피부 무자극제품'으로 판정을 받았고, 수질오염을 방지하는 친환경 발효세정제품으로 이름 나 있다. ⓒ트루자임
트루자임은 피부첩포 안전성 평가에서도 '피부 무자극제품'으로 판정을 받았고, 수질오염을 방지하는 친환경 발효세정제품으로 이름 나 있다. ⓒ트루자임

◇ 오랜 시간 정성 쏟은 발효의 힘 

트루자임은 하수오, 어성초, 대추, 동충하초, 당귀, 모란뿌리, 천궁, 애엽 등 한의학박사의 자문을 받아 두피와 피부에 좋은 한방성분을 엄선해 사용한다. 여기에 다시마, 알로에, 녹차, 연꽃 등 천혜의 자연 제주에서 자란 자생원료를 더했다.  

깨끗하고 건강한 재료에 발효기법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트루자임에 쓰인 발효기법은 발효 시 생성되는 유익한 단백질 부산물이 피부를 강하게 만들도록 돕는다. 또 유효성분 나노화로 흡수력을 극대화, 영양 공급이 깊고 빠르게 이뤄지도록 한다.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넣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드는 것.   

아울러 정제수 대신 특수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함유해 많은 눈길을 끈다.  

◇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 

트루자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두피문제를 겪고 있거나 샴푸와 바디워시를 구분 없이 쓰는 남성부터 ▲화장품, 시술, 세정제 등으로 화학성분을 과다 사용하는 여성 ▲호르몬 변화에 피부가 민감한 임산부 ▲출산 후 머리숱이 적어지거나 수유 중 화학성분 노출이 우려되는 임산부 ▲피부장벽이 완벽히 형성되지 않아 화학성분에 민감한 영유아까지 쓸 수 있다.  

트루자임은 ▲베이비라인 ▲두피라인 ▲바디라인 ▲여성라인 등 4가지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여성라인 중 여성청결제는 순하고 안전한 원료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트루자임 베이비라인. ⓒ트루자임
트루자임 베이비라인. ⓒ트루자임

◇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트루자임은 현재 공식 쇼핑몰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한의원, 병의원, 미용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트루자임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트루자임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한 번쯤 겪게 되는 피부와 두피 고민을 손쉽고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트루자임은 흔들리지 않는 나무와 돌처럼 변치 않는 신념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환경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