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3/2 강남 SETEC
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3/2 강남 SETEC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2.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컬러를 아는 色다른 엄마를 주제로 컬러테라피 클래스 선보일 예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베이비뉴스의 육아교실 맘스클래스가 오는 3월 2일 한국지식연구진흥원 원장이자 컬러 연구소 하이렌데 바움 이선미 소장을 초빙해 컬러테라피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맘스클래스는 엄마의 행복이 곧 아기의 행복이고, 나아가 우리 가족의 행복이 된다는 주제로 컬러테라피 클래스가 열린다.

컬러테라피의 기본은 색채의 전달을 통해 정서적, 정취적인 안정을 얻고자 한다. 스위스 감옥의 핑크색 방 실험에서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수감자들이 우중충한 회색빛의 벽과 바닥 색 대신에 핑크빛으로 칠해진 공간 속에 있을 경우 15분 사이에 분노가 잦아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미국의 골든게이트 다리는 심리적 안정을 주는 그린색 컬러를 활용해 자살률을 34%나 감소시켜 컬러가 우리 마음에 주는 영향을 가장 긍정적으로 활용한 사례라 볼 수 있다. 이처럼 컬러는 우리 삶에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컬러를 잘 활용하면 임신 육아에 지친 마음을 잘 케어할 수 있다.
 
베이비뉴스의 컬러테라피 클래스 참여자에게는 SETEC에서 진행되는 미베 베이피엑스포 무료입장의 혜택, 그리고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이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알집매트, 콩코드코리아 유모차와 카시트 등 대박 경품의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다른 육아교실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306회 맘스클래스는 강남 SETEC에서 3월 2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신청은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를 통해 가능하다.

■ 일시│3월 2일 금요일 11시
■ 장소│강남구 SETEC
■ 초대│육아맘, 예비맘 150명
■ 강의│육아대디 이정수 워킹맘 황혜영의 육아공감 토크콘서트
■ 신청│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
            당첨자 발표 : 2월 23일(금)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