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케미 맘스클래스, 3월 20일 인천 노체웨딩홀서 진행
노케미 맘스클래스, 3월 20일 인천 노체웨딩홀서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3.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화학물질과 우리 아이 건강관리' 주제로 열려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이 꼭 한 번은 들러보는 필수코스로 꼽힌다. 임산부 뿐 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도 마찬가지. 비용 부담 없이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일부 산모교실은 매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산모교실로 자리매김 중이다.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3월 20일 화요일에는 인천 부평구 쾌적하고 깔끔한 식사로 유명한 노체웨딩홀에서 진행되는 '노케이 에코 클래스'라는 주제로 유익한 교육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초보 엄마라면 더욱 관심을 가질 강의등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는 현명한 육아용품 선택에 필요한 화학성분 바로 알수 있도록 '화학물질과 우리 아이 건강관리'라는 강의로 1부 교육을 준비했다. 이번 강의는 두 아이를 출산하고 부천의 한 피부과 전문병원에서 재직 중인 백수연 원장이 나선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먹이는 것, 입히는 것, 피부에 사용하는 것 등 육아를 하면서 수많은 육아용품을 접하게 되는데 특히 화학물질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세상에서 아기가 위험에 노출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한다. 2부 시간에는 녹색소비자연대 양지안 사무처장이 들려주는 ’친환경 제품 바로알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대 대상은 예비맘 및 육아맘 150명으로 전원에게 10종 이상 사은품을 선물하며 40여 종 이상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을 실시한다. 더불어 이날 참가하는 예비맘, 육아맘을 위해서 홍보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데 친환경 인증 브랜드들이 함께하기로 하여 더욱 브랜드 선택 및 구매시 도움이 될 법하다.

특히 이번 맘스클래스가 열리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웨딩홀 노체웨딩홀은 대형 연회공간과 정성스런 식사를 제공하기로 유명하며 2018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리모델링을 통해 한 단계 더욱 품격을 높였다.

■ 일    시 │3월 20일 화요일 낮 2시~4시 30분
■ 장    소 │인천 부평구, 노체웨딩홀
■ 초    대 │예비맘, 육아맘 150명
■ 강    의 │노케미 에코 클래스
■ 신    청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