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후원 천안웨딩박람회, 4월 21~22일 개최...“웨딩드레스 피팅비용 지원”
LG전자 후원 천안웨딩박람회, 4월 21~22일 개최...“웨딩드레스 피팅비용 지원”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3.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웨딩전문가들의 맞춤 웨딩케어 서비스 받을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4월21~22일 이틀간 LG전자가 후원하는 천안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
4월21~22일 이틀간 LG전자가 후원하는 천안웨딩박람회를 진행하는 이유진웨딩컴퍼니. ⓒ이유진웨딩컴퍼니

천안웨딩업체 1위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LG전자가 후원하는 천안웨딩박람회를 다가오는 4월 21~22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가장 많은 예비부부들이 찾은 신뢰도 높은 천안웨딩박람회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의 필수코스가 됐다. 최근 예비부부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성비를 추구하는 가치소비가 늘어나면서 저렴한 웨딩상품만을 추구하는 예비부부들이 줄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선택을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합리적인 상품부터 맞춤 웨딩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천안LG웨딩박람회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럭셔리 수입드레스, 명품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할인과 웨딩홀 섭외, 그 밖에도 혼수가전, 신혼여행, 예물, 한복, 정장, 폐백, 피부, 네일, 침구, 재테크 등 관심 혼수 품목을 자유롭게 전문가와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충남에서 가장 많은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진웨딩이 상위 1% 웨딩드레스 엘리자베스와 아뜰리에를 론칭 하면서 천안최고의 웨딩샵으로 더 나아가기 위한 리뉴얼 오픈으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웨딩전문가들의 맞춤 웨딩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천안LG웨딩박람회는 신청, 방문, 상담이 모두 무료이며 방문과 상담, 계약에 따라 추가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박람회 현장 고객에게는 신부 무료여행 경품추첨과 제주도왕복권, 드레스 피팅비용 지원과 현장할인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천안LG웨딩박람회 4월 21~22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LG베스트샵 두정점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