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움산후조리원,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1 케어 서비스 주목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올리비움산후조리원,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1 케어 서비스 주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3.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1 케어 서비스... 전문의 매일 회진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올리비움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올리비움산후조리원
올리비움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올리비움산후조리원
올리비움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올리비움산후조리원
올리비움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올리비움산후조리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1:1 케어가 최근 주목 받고 있다.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신생아 케어 전문가의 1:1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 장소 역시 선택이 가능한데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또는 전용 1:1 신생아실에서 감염의 문제 없이 안전하게 산후조리에 임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매일 회진으로 아이의 건강을 확인하며 에어샤워시스템 및 특수필터 설비 클린룸의 운영을 통해 2중, 3중의 감염관리 등 아이와 산모에 대한 철저한 케어가 이뤄진다.

또한 많은 산모들이 어려움을 겪는 모유수유 역시 전문가의 1:1 교육을 통해 올바른 자세부터 수유교육, 가슴관리 등을 통해 어려움 없이 완모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같은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이 주목 받는 이유는 우리나라의 저조한 출산율과 최근 불거진 사회적 이슈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2017년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은 1.05명으로 저조한 출산율을 나타냈다. 이는 OECD국가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기록이다. 또한, 최근 사회적 이슈로까지 번졌던 신생아 감염 등의 문제가 종종 발생하면서 내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관리와 안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것.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저출산 시대에 아기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사랑의 결실”이라며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은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1:1 케어를 통해 소중한 아이의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지켜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