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엄마도 좋고 아이도 기쁜 선물은?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어린이날, 엄마도 좋고 아이도 기쁜 선물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8.04.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 가능한 패션 아이템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도 엄마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은 없을까? 봄부터 여름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키즈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 일상에서 놀이까지… 가볍고 편리한 네이티브 슈즈

네이티브 슈즈 성인 및 키즈 제품. ⓒ네이티브 슈즈
네이티브 슈즈 성인 및 키즈 제품. ⓒ네이티브 슈즈

네이티브 슈즈(NATIVE SHOES)는 출시와 동시에 수많은 미디어와 유명인들에게 주목을 받은 제품으로, 누구나,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대중성을 얻고 있다. 3명의 캐나다 청년들이 탄생시킨 네이티브슈즈는 가벼운 소재와 간편한 관리 그리고 저렴한 가격 등이 돋보인다.

네이티브 슈즈는 EVA소재로 제작돼 아이들이 신기에 편리한 점이 많다. 신발 위쪽에 여러 개의 작은 구멍이 있어 통풍이 잘 되고, 땀이 찼을 때도 물에 가볍게 헹궈 말려주면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이티브 슈즈가 있다면 곧 다가올 여름에 아쿠아슈즈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 EVA소재의 네이티브 슈즈는 수륙양용 맨발 슈즈로 물놀이에도 유용하다. 넉넉한 쿠션과 구멍, 섬세한 밀착감이 물속에서도 신발을 쉽게 벗겨지지 않게 한다.

EVA소재는 특성상 내구성이 강하다. 따라서 EVA소재로 제작한 네이티브 슈즈는 오랜 기간 새 신발처럼 신을 수 있고 일주일정도 착화하면 제품이 발모양에 따라 성형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네이티브 슈즈 키즈 제품으로는 시그니처 스타일인 네이티브 제퍼슨 키즈와 클래식한 러닝 스니커즈의 실루엣을 닮은 EVA 스니커즈 네이티브 레녹스, 발레슈즈 디자인의 마고트 키즈, 여름 샌들인 찰리 키즈와 스테디셀러인 네이티브 밀러 키즈 등이 있다. 키즈 제품과 함께 성인 제품도 있어 부모와 아이가 네이티브 슈즈로 맞춰 신을 수 있다.

◇ 패션과 실용성 겸비한 스카프·가방 아이템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봄맞이 아이템으로 스카프와 가방을 추천했다. ⓒ봉쁘앙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봄맞이 아이템으로 스카프와 가방을 추천했다. ⓒ봉쁘앙

아이들의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도 어린이날의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의 스카프는 아이들의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슬러브 실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스카프나 반다나 등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엔 체온을 보호하고 휴양지에서는 햇볕을 막을 수 있어 일상에서부터 휴가철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카프와 함께 디테일이 돋보이는 봉쁘앙의 파우치는 아이들의 패션에 섬세함을 더한다. 2018년 S/S를 강타한 깅엄 패턴으로 디자인된 파우치는 핑크 컬러와 하트 패치로 여자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한다. 라피아야자 섬유 소재를 뜨개질해 제작한 파우치는 폼폼 장식의 지퍼 장식이 더해져 소재의 독특함과 개성을 동시에 자랑한다.

◇ 가족 간 유대감 강조한 커플룩·패밀리룩

(왼쪽부터)포래즈 미니미라인 아이템인 플레이드 마망&쁘띠 원피스. ⓒ포래즈, 플레이키즈 프로의 조던 키즈 풀 패밀리 패키지 티셔츠. ⓒ한세드림
(왼쪽부터)포래즈 미니미라인 아이템인 플레이드 마망&쁘띠 원피스. ⓒ포래즈, 플레이키즈 프로의 조던 키즈 풀 패밀리 패키지 티셔츠. ⓒ한세드림

아이와 부모가 같은 옷을 맞춰 입는 커플룩과 패밀리룩을 활용하면 5월 가정의 달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릴 수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는 아이와 부모가 세트로 맞춰 입을 수 있는 미니미(Mini.me)라인을 출시했다.

미니미라인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이다. 아동복 특유의 그래픽이나 캐릭터 디자인에서 벗어나 기하학적인 패턴과 심플한 스타일을 적용했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조던 키즈 풀 패밀리 패키지 티셔츠를 내놨다. 총 8종 16컬러로 구성된 플레이키즈 프로의 신제품은 2세부터 7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상하세트와 8세부터 15세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한 티셔츠를 출시했다.

아이용 대표 제품 23 점프맨 쇼트 팬츠 세트는 숫자 23과 점프맨 로고가 전면에 나염된 상의와 심플한 디자인의 하의가 세트다. 드라이핏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통풍이 우수하며 수분 흡수 및 건조가 빨라 활동성 많은 아이들이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아이들은 상하세트로, 부모는 드라이핏 23 티셔츠를 착용하면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