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초보운전자를 위한 ‘여성운전자클래스’ 참가자 모집
무료학습이벤트 무료학습이벤트
여성 초보운전자를 위한 ‘여성운전자클래스’ 참가자 모집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5.04 13: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아이와 함께 동반 참여 가능... 어린이 카시트 안전교실도 진행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이 꼭 한 번은 들러보는 필수코스로 꼽힌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도 마찬가지다. 비용 부담 없이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일부 산모교실은 매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특히나 엄마랑 아이랑 육아맘스클래스는 베이비뉴스에서 준비한 육아클래스로 아이와 함께 동반 참여할 수 있는 자리이며 뽀로로파크에서 놀면서 배울수 있다는 점이 인기다. DB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7년에도 큰 호응으로 인기있던 ‘어린이 교통안전 클래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어린이들이 스스로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도록 위험요소와 안전한 건너는 방법 등 체험을 통해서 몸으로 익힐 수 있도록 ‘도로교통공단’에서 교육과 함께 체험존을 마련했다.

작년에 이어 도로교통공단에서는 더욱 안전한 대한민국의 도로위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도로위험 요소를 어린이에게 꾸준히 교육 및 홍보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도 재밌는 교육자료로 참가한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에 자녀를 태우고 운전할 때면 더 불안한데 그 이유는 바로 자동차 안에 우리 아이의 자리 때문일 것. 이렇게 우리 아이가 스스로 카시트에 안기를 거부하거나 위험을 모르고 있어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클래스’에서는 ‘퀴즈로 배우는 어린이 카시트 안전교실’을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인, 콩코드코리아에서 교육해준다.

끝으로 참가하는 아이들에게 뽀로로파크에서는 특별한 싱어롱 쇼까지 준비했다. 사은품과 추첨경품 등 재미난 시간이 마련돼 있다.

한편 오는 5월 16일 수요일 서울 송파구,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에서 열리는 ‘어린이교통안전클래스’는 엄마랑 아이 80가족을 선발하고 있다. 신청 및 접수는 맘스클래스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에서 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ufrhkek**** 2018-05-04 13:44:05
꺄여기참가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