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식혀주는 어린이음료, 가장 저렴한 제품은?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무더위 식혀주는 어린이음료, 가장 저렴한 제품은?
  • 김솔미 기자
  • 승인 2018.06.0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엄마돈보기] 롯데칠성, 웅진식품, 정관장 등 어린이음료 100ml당 가격 비교

【베이비뉴스 김솔미 기자】

마트에서 파는 달콤한 어린이 음료. 지금 가장 저렴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알림] 시각장애인 웹접근성 보장을 위한 대체텍스트입니다.

마트에서 파는 달콤한 어린이 음료. 지금 가장 저렴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베이비뉴스는 H마트가 판매하고 있는 어린이 음료 중에 캐릭터가 그려진  5가지 인기 브랜드의 단위 가격을 비교해 봤는데요.

그 결과, 가장 저렴한 제품 1위는 웅진식품이 차지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웅진식품 코코몽포도의 1병 가격은 480원, 100ml당 가격은 240원이었습니다. 

다음으로 가격이 저렴했던 롯데칠성 포켓몬오렌지망고의 100ml당 가격은 374원, 코카콜라 미닛메이드는 384원, 팔도 뽀로로홍삼쏙쏙은 480원이었습니다. 정관장 아이키커 제품은 790원으로 가장 비쌌습니다.  

대부분의 어린이 음료는 칼슘이나 아연,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몸에 나쁜 성분은 뺐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많은 양을 마시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어린이 음료 14종에 대해 성분을 분석한 결과, 일부 제품은 콜라보다 당류 함량이 높고, 산성도 역시 콜라와 비슷한 수준으로 드러났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행복한 육아를 돕는 육아캐스터, 이나영이었습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