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천안웨딩거리박람회, 6월 9~10일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1회 천안웨딩거리박람회, 6월 9~10일 이유진웨딩컴퍼니에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5.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가장 복잡한 스드메, 샘플 직접 보며 나만의 패키지로 완성할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 1 회 웨딩거리大박람회’ 포스터. ⓒ이유진웨딩컴퍼니
‘제 1 회 웨딩거리大박람회’ 포스터. ⓒ이유진웨딩컴퍼니

알찬 결혼준비 컨설팅으로 잘 알려진 이유진웨딩컴퍼니가 300평 규모의 ‘제1회 웨딩거리大박람회’를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이유진웨딩 사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유진웨딩은 천안시 성정동에 위치한 천안웨딩거리는 오래전부터 예비부부들의 필수코스로 꼽히는 웨딩명소다.

천안웨딩거리박람회에서는 스드메는 물론 예물, 한복, 허니문, 정장, 폐백음식, 스킨케어, 네일아트, 재테크, 이불 외 다수의 혼수업체들이 참여하며 가장 복잡한 스드메도 샘플을 직접 보며 나만의 패키지로 완성할 수 있다.

천안과 서울의 스튜디오촬영도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스드메 계약자에 한해 명품, 수입 편집숍으로 잘 알려진 이유진웨딩의 엘리자베스 드레스와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등의 무료피팅과 80만 원 상당의 가봉스냅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그밖에도 제주도왕복권증정과 신부신혼여행무료 여행권, 허니문 150만 원 할인과 웨딩홀 지원금 등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알찬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천안과 아산의 웨딩홀들의 잔여타임 이벤트와 사용료, 부대비용 확인과 함께 실제 신랑신부들의 예식 후기도 들어볼 수 있다.

이유진웨딩컴퍼니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과 함께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둘러보며 천안웨딩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고 천안웨딩의 하이클래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