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선녀 하트시그널 ‘들싱나커 프로젝트’ 주목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선남선녀 하트시그널 ‘들싱나커 프로젝트’ 주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6.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첫 주최...‘4커플 탄생’ 호응도 높아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에서 주최한 ‘들싱나커 프로젝트’.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에서 주최한 ‘들싱나커 프로젝트’.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지난 3월 설립된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은 지난 8일 롯데호텔(42층, 아스토룸)에서 실시한 첫 사업인 ‘들싱나커’ 프로젝트에서 기대보다 많은 커플이 탄생했다고 12일 밝혔다. ‘들싱나커’는 ‘들어올 때 싱글 나갈 때 커플’의 줄임말이다. 

이번 행사는 당일 참석한 공무원, 교사, 약사, 금융기관과 민간기업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30세 전후의 미혼남녀들이 자기소개와 더불어 게임을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청춘남녀들은 행사 중반에 다다르자 "빨리 결혼하고 싶고 싱글에서 탈출하고 싶다"는 대담한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마지막 커플찾기에서 4커플을 탄생시켰고 이에 고무한 김영식 재단 이사장은 즉석에서 데이트 비용으로 금일봉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커플들이 결혼에 이를 경우 재단에서 무료주례와 신혼여행경비를 지원한다.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관계자는 “이번 미혼남녀 만남의 장 행사에 100여 명 넘게 신청해 대상자 선별이 상당히 어려웠다”며 “행사 이후 감사의 편지와 다시 참여하겠다는 메시지가 많아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청춘 미혼남녀들의 신청이 쇄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