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TPU 퍼즐매트’, 7월 ‘아낌없이 드리는 줄라이’ 이벤트 실시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알집 TPU 퍼즐매트’, 7월 ‘아낌없이 드리는 줄라이’ 이벤트 실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7.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알집 TPU 퍼즐매트 31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 마련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7월을 맞아 ‘아낌없이 드리는 줄라이(JULY)’ 이벤트를 실시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7월을 맞아 ‘아낌없이 드리는 줄라이(JULY)’ 이벤트를 실시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층간소음 방지매트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의 ‘알집 TPU 퍼즐매트’가 7월을 맞아 ‘아낌없이 드리는 줄라이(JUL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알집매트는 지난 5월 출시된 알집 TPU 퍼즐매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한 달간 제품 할인, 사은품 및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개인 맞춤 시공자에겐 알집 TPU 퍼즐매트 장 당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반 그레이, 시티 마블, 크림 베이지, 오가닉 우드 중 컬러 선택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진다. 또한 맞춤 시공 후, 블로그, 카페, SNS 등 시공 후기를 작성하면 12만 원 상당의 피크닉 매트를 100% 지급한다.

여러 사람이 모여 시공 진행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지역 상관없이 2명 이상 모여 동시 시공 시 시공자 모두에게 12만 원 상당의 알집 에그빈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알집 TPU 퍼즐매트 시공자가 친구를 소개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알집 TPU 퍼즐매트는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5일 만에 품절됐으며 현재까지 4차 판매 진행 중 4차 모두 완전 판매를 기록했다. 알집매트에서는 대폭 상승한 수요량을 따라 비상 생산체제를 돌입해 현재는 정상 판매 시스템을 갖춘 상태다.

알집 TPU 퍼즐매트는 출시 50일 만에 실소비자들의 다양한 시공후기가 생성됐으며 알집매트는 시공을 고민하고 있는 잠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알집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시공갤러리 게시판에서 시공사례 실 이미지를 게시하고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현재 알집 TPU 퍼즐매트가 론칭한지 50일밖에 경과되지 않았으나 소비자들이 론칭 프로모션 혜택의 문의가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7월 혜택을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알집 TPU 퍼즐매트’에 사용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입증 받아 의료기관에서 폭넓게 사용하고 있는 신소재로 각 가정의 인테리어 구조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시공형태의 놀이방 매트다. 맞춤식 시공으로 사각지대 공간까지 층간소음을 빈틈없이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공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간편한 시공 방식,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 되고 바로 원래 상태로 복원되는 고탄성 쿠션이 내장돼 있다. 그 외 생활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염됐을 때 물티슈 혹은 물걸레로 간단하게 닦아 청소할 수 있으며 청소기를 밀을 수 있어 편리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