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현대홈쇼핑 상반기 결산 유아용품 1위 기념 ‘에코 실리온 듀오’ 방송 판매
알집매트 현대홈쇼핑 상반기 결산 유아용품 1위 기념 ‘에코 실리온 듀오’ 방송 판매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7.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7월 12일 12시 40분 현대 홈쇼핑에서 최대 45% 할인 방송 진행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현대홈쇼핑 에서 ‘에코 실리온 듀오’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현대홈쇼핑 에서 ‘에코 실리온 듀오’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대한민국 대표 아기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현대홈쇼핑 유아용품 카테고리에서 상반기 결산 1위를 기념해 오는 12일 낮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에코 실리온 듀오’ 판매를 실시한다.

현대 홈쇼핑 방송 매회 차 완전 품절의 기록을 달성하며 방송판매를 진행할수록 새로운 기록을 축적해온 알집매트는 현대홈쇼핑 2018년 상반기 놀이방매트를 포함한 유아용품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알집매트는 현대 홈쇼핑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에코 실리온 듀오 매트’ 방송 편성을 기획했다. 

알집매트의 최상위 사양의 ‘에코 실리온 듀오’는 실버 그레이, 코랄 핑크, 스카이 블루, 올리브 그린 등 총 4가지 컬러 이며 220G+와 280XG 사이즈 두 가지 사이즈로 준비된다. 현대 홈쇼핑에서 구매 시, 12만 원 상당의 알집 에그빈백을 제공받을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1 세트’ 상품 구입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지급받을 수 있다.

현대 홈쇼핑의 특별 가격 및 혜택을 방송 전 얻고 싶은 고객을 위해 미리 주문 서비스도 진행된다. PC 혹은 모바일, 앱에서 TV쇼핑 상품으로 주문 시, 방송과 동일한 가격 및 혜택으로 방송 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2018 상반기 1위 유아용품의 영예를 안을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방송 편성을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지지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판매 및 이벤트 기획을 다양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 실리온 매트’는 업계 최초 환경부가 공인한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놀이방 매트이자 업계 내 유일하게 놀이방매트에 실리콘 소재를 도입한 제품이다. 젖병, 식기 등의 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열탕 소독에도 문제 없는 실리콘을 놀이방매트의 겉면에 한번 더 도포해 아이의 안전과 위생을 더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