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과 올리바인 스파가 함께한 힐링음악회
제일병원과 올리바인 스파가 함께한 힐링음악회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7.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행복한 임신, 출산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일병원에서 개최한 예비맘을 위한 힐링음악회에 참여한 올리바인 스파. ⓒ올리바인 스파
제일병원에서 개최한 예비맘을 위한 힐링음악회에 참여한 올리바인 스파. ⓒ올리바인 스파

제일병원이 예비맘을 위한 힐링음악회를 지난 3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 내에 입점되어 있는 올리바인 스파도 초대를 받아 함께 했다.

올리바인 스파는 한국관광공사를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웰니스관광 25선에 선정돼기도한 고품격 스파로 셀룰라이트 관리를 통한 전문 체형 관리  및 다양한 바디 스파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파다. 특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올리비움을 이용하는 산모들에게 만족도 높은 산전, 산후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임산부 전문 케어 노하우 또한 인정받고 있다.

제일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힐링 교감콘서트에는 세계적인 재즈피아니스트 지노박이 초청되어 예비맘들에게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선사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 참석한 예비맘 모두에게는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제일병원, 깨끗한나라, 에코글램, HMG코리아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전달됐다.

올리바인 스파 전문체형관리(셀롤라이트 관리)에 대해 설명중인 김나경원장. ⓒ올리바인 스파
올리바인 스파 전문체형관리(셀롤라이트 관리)에 대해 설명중인 김나경원장. ⓒ올리바인 스파

또한 특별 초청된 올리바인 스파 김나경원장은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올리비움과 올리바인 스파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행운권 추첨을 통한 스파상품권 증정으로 행사에 참석한 예비맘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올리바인 스파 김나경원장은 “좋은 행사에 초대받아 산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던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행복한 임신, 출산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