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특별한 웅장한 결혼식을 꿈꾼다면?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보다 특별한 웅장한 결혼식을 꿈꾼다면?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8.08.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웅장한 채플웨딩 가능한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주목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모든 예비부부의 바람은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는 것. 스칼라티움은 20년간 5만 쌍의 인연을 만든 웨딩전문 기업으로, 예비부부가 꿈꾸는 결혼식 로망을 실현시켜주고 있다. 그중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은 옛 고딕 양식을 바탕으로 두 사람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오메종 홀은 프렌치스타일의 저택과 정원으로 꾸며진 개인 별장 느낌을 살렸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오메종 홀은 프렌치스타일의 저택과 정원으로 꾸며진 개인 별장 느낌을 살렸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 고급스러운 고딕양식…웅장한 채플웨딩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의 전체 콘셉트는 장엄한 고딕양식과 웅장함이다. 상류사회 대저택이란 뜻의 하우스웨딩 '오메종홀'과 '여명의 예배당'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채플웨딩 '오브샤펠' 홀 등 확실한 콘셉트와 트렌디한 연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결혼문화의 고급화를 선도하고 있다.  

두 개의 홀은 각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크기. 오메종 홀은 프렌치스타일의 저택과 정원으로 꾸며진 개인 별장 느낌을, 오브샤펠홀은 왕과 귀빈들이 이용했던 스탠드글라스의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예배당을 본떠 디자인했다. 옛 고딕장식을 바탕으로 한 층탑 구조의 높은 천장, 파이프오르간, 캔들 장식 등은 웅장한 채플 예배식을 연출하기 충분하다.  

오브샤펠홀은 왕과 귀빈들이 이용했던 스탠드글라스의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예배당을 본떠 디자인했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오브샤펠홀은 왕과 귀빈들이 이용했던 스탠드글라스의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예배당을 본떠 디자인했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웨딩홀은 모두 9층, 연회장은 9, 10층으로 하객들의 식사 동선을 최소화했다. 웨딩업계 최초로 친환경 완주로컬푸드를 활용, 계절에 맞는 다양한 웰빙음식을 제공한다. 연회장 이용 시간은 2시간.  

또한 영통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130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확보해 하객의 불편함을 덜었다.  

오브샤펠홀 신부대기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오브샤펠홀 신부대기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 8월 한 달 특별 이벤트 진행 중 

스칼리티움은 예비부부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페셜 오퍼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50커플에게 뉴욕 스타일 브라이덜 샤워 파티권,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택1)을 증정하고 있다. 또 식대 및 부대비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관계자는 "신부대기실도 각각의 웨딩홀의 콘셉트에 맞춰 신부님을 더 돋보이게 하고, 폐백실도 양가 어른들께 예를 갖추는데 더없이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이라며 "신랑, 신부님의 최고의 순간의 멋지고 아름답게 연출해드리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