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잉글레시나,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무료학습이벤트 무료학습이벤트
이태리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잉글레시나,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8.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베이비페어 특별 할인과 함께 2018 특별 사은품 제공 예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이태리 론칭 55주년을 맞이한 유아용품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 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잉글레시나는 명품 유모차 ‘클래식’을 비롯해 국내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완판 유모차 ‘트릴로지’, 매직 폴딩 유모차 ‘지피라이트’ 그리고 안전한 휴대용 유모차 ‘블링크’를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생후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뉴튼’과 만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카시트 ‘갈릴레오’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이비페어 특별 할인과 함께 2018 특별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잉글레시나 브레스 쿨시트(소비자가 3만 8000원)를 증정한다. 뉴튼과 갈릴레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와 함께 론칭 기념 사은품으로 차량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조 룸 미러와 햇빛가리개를 추가 증정한다. 유모차는 제품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카시트는 론칭 기념 2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에서 열리며 잉글레시나는 A홀 E-100에 위치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23일 목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