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숲한의원 수원점 '맑은숲태강한의원' 오픈 주목
맑은숲한의원 수원점 '맑은숲태강한의원' 오픈 주목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8.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산후보약, 다낭성난소증후군, 산후풍 등 다양한 한방치료 받을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맑은숲태강한의원 수원점 이현승 원장. ⓒ맑은숲태강한의원
맑은숲태강한의원 수원점 이현승 원장. ⓒ맑은숲태강한의원

29일 수원시 장안구의 태강한의원(파장동)이 천천동으로 이전함과 동시에 맑은숲태강한의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맑은숲한의원 수원점은 성균관대역과 화서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환자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한의원은 수원의 환자들에게 편리하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월, 화, 수, 금요일은 오전 9시 30분,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진료를 시작하며 평일은 바쁜 직장이나 학생 및 주부 등 누구나 마음 편히 내원할 수 있도록 매일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할 계획이다.

진료과목은 다이어트, 구안와사, 통증클리닉, 교통사고 진료는 물론 산후보약, 유산후 한약, 다낭성난소증후군, 산후풍 등의 여성질환과 성장장애, 아토피, 두드러기, 건선과 같은 피부질환 등으로 다양한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수원점을 이끌어갈 이현승 원장은 “맑은숲태강한의원으로 오픈하기에 앞서 많은 지역민들의 의견을 들었다. 의료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의견의 반영과 그동안의 임상경험을 토대로 수원시 주민들에게 세심하고 따뜻한 진료를 펼쳐 나가겠다”며 “정성과 진심을 다한 진정성 있는 진료와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