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한가위 싹뚝! 특가전’ 실시
육아맘예비밤 육아맘예비밤
알집매트, ‘한가위 싹뚝! 특가전’ 실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9.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이비뉴스 맘스클래스
    - No.1 육아교실, 전국주요도시 알찬강의 푸짐한 경품과 전원증정 사은품
  • http://class.ibabynews.com
AD
알집매트 층간소음 방지매트, 아기 소파, 범퍼침대, 쿨매트, 피크닉매트 등 총 12종 최대 60% 할인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인 ‘한가위 싹둑! 특가전’을 진행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인 ‘한가위 싹둑! 특가전’을 진행하는 알집매트. ⓒ알집매트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유아매트 대표 브랜드, ‘알집매트’가 오는 17일부터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인 ‘한가위 싹둑! 특가전’을 진행한다.

알집매트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가 있는 가정 등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인기 제품들로 총 12종의 할인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알집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구매가 가능해 추석 전 선물 구비는 물론, 선물을 깜빡하고 전하지 못한 고객도 추석이 지나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제품으로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층간소음 방지 매트류와 아기 전용 의자인 소파류, 신생아부터 사용하기 좋은 범퍼침대류, 매트 주변에 울타리를 세울 수 있는 가드류, 그밖에 피크닉매트, 쿨매트 등이다.

층간소음 방지 매트인 ‘칼라폴더’는 XG, G+, SG+, XG, UG 등 총 5가지 사이즈로 준비됐으며 최대 19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에 조카 혹은 손녀손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기 소파는 ‘알집 네오소파’, ‘알집 핑크퐁 소파’ 등 총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큰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알집 뉴범퍼품’은 한정컬러인 블랙으로 한정되며 최대 5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알집 플레이캐슬’ 단품 또는 4단매트 포함 제품, 통기성이 우수한 ‘알집 쿨매트’, 야외활동 시 필수아이템인 ‘피크닉 매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대가족이 모이는 명절, 특히 아이가 있어 행복이 배가 되는 소중한 자리에 층간소음 때문에 그 행복이 깨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특별히 이번 특가전에 층간소음 방지 매트류까지 준비하게 됐다”며 “그 밖에 유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부터 고마운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보다 즐거운 쇼핑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