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프리미엄 고보습 스킨케어 함소아그린 5종 출시
함소아제약, 프리미엄 고보습 스킨케어 함소아그린 5종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8.09.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한국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 받아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함소아 그린 5종을 출시한 (주)함소아제약. ⓒ(주)함소아제약
함소아 그린 5종을 출시한 (주)함소아제약. ⓒ(주)함소아제약

(주)함소아제약은 최근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라인 함소아 그린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함소아 그린은 모이스트로션, 119크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까지 총 5종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받았고 한국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함소아 대표 캐릭터 포포를 활용한 디자인해 귀여움을 더해 아이들이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소아 그린 모이스트 로션은 야자열매와 콩오일의 특화작용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는 프리미엄 보습로션이다.

함소아 그린 119크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건조한 아기 피부에 집중 보습효과를 높여 주는 보습케어 크림으로 환절기와 겨울철에 사용하면 더욱더 효과적이다.

자극이 적은 약산성 함소아 그린 바디워시는 피부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고 노폐물만 깨끗하게 씻어주는 바디클렌징 제품이다. 함소아 그린 샴푸는 연약한 우리 아이들의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100% 코코넛유래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샴푸다.

함소아 그린 컨디셔너는 끈적임이 없는 깔끔한 모발 컨디셔닝 효과로 연약한 아이들의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함소아 그린 보습라인은 아기피부를 위해 안전한 피부보습, 보호, 진정 특허성분 등 함소아만의 노하우와 피부보호 메커니즘을 담은 결정체”며 “함소아는 언제나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 피부를 생각하며 올바른 성분 등을 통해 착한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